'사생활 영상 유출' 한성주, 12년만 복귀 신호?…"고대 응원단 자발적 참여"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한성주가 12년 만에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낸다.
8일 스포츠서울은 한성주가 8일과 9일 서울 목동야구장에서 개막하는 '2023 정기 고려대학교·연세대학교 친선경기대회'(이하 고연전)에 졸업생 응원단 자격으로 단상 위에 오른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고려대학교 정치외교학과 93학번 한성주는 '졸업생 응원단'의 일원으로 행사 준비에 참여했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방송인 한성주가 12년 만에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낸다.
8일 스포츠서울은 한성주가 8일과 9일 서울 목동야구장에서 개막하는 '2023 정기 고려대학교·연세대학교 친선경기대회’(이하 고연전)에 졸업생 응원단 자격으로 단상 위에 오른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고려대학교 정치외교학과 93학번 한성주는 '졸업생 응원단'의 일원으로 행사 준비에 참여했다고. 한성주는 9일 오전 11시 기도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럭비경기와 오후 2시 같은 장소에서 열리는 축구경기를 응원할 전망이다.
이와 관련 고려대학교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자발적 참여라 확인이 어렵다"고 전했다. 고려대학교 교우회 측 또한 "활동하는 학번 중에 응원을 오시는 경우가 있지만 한성주 씨 참여 여부는 확인이 불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성주가 응원단 행사에 참여하며 복귀 신호탄이 될 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한성주는 고려대 정치외교학과 출신으로 1994년 미스코리아 진에 선발됐다. 1996년 SBS 아나운서에 합격했고 2000년 프리랜서를 선언했다. 1999년 애경그룹 장영신 회장의 3남과 결혼했으나 10개월 만에 이혼했다.
2003년 다시 복귀한 그는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하지만 2011년 말 전 남자친구인 대만계 크리스 수와의 사생활 동영상이 유출돼 연예계를 떠났다.
크리스 수와 법정공방을 벌이며 힘든 시간을 보냈고, 이후에는 학업에 전념했다. 숭실대학교에서 사회복지학 석사 과정을 마친 뒤 2009년 단국대학교에서 원예 치료(식물 기르기를 통한 심리 치료) 박사 과정을 수료했다. 지난 2019년에는 서울 연건동 소재 서울대병원 본원 신경과 소속 연구원으로 재직 중인 근황이 전해졌다.
사진=MBC, 연합뉴스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생활 영상 유출' 한성주, 12년만 복귀 신호?…"고대 응원단 자발적 참여" [엑's 이슈]
- 박나래, 비키니 입고 같이 여행도 갔는데…황보라 손절에 충격
- 이효리, 파격 영상 공개…속옷만 입은 채로 댄스 챌린지
- 민소매에 양갈래…김연아, 귀하디 귀한 '일상사진' 공개
- 손흥민, 100억 런던 럭셔리 아파트 규모 보니…"월세만 6500만원↑"
- 승리, 해외사업 한다더니…이번엔 강남 술집 목격담 "호프집 자주 와" [엑's 이슈]
- 최진혁 母, 사기 피해 어마어마…"집까지 팔았는데" 오열 (미우새)[종합]
- 현빈♥손예진이 또…소아·청소년 치료에 3억 기부 "아픈 아이들 위해" [공식입장]
- 송중기, ♥케이티와 애칭은 '여보'…"발음 아름다워 골랐다" (냉부해)[종합]
- 'AOA 탈퇴' 신지민, 유튜브 오픈…'왕따 논란 재조명' 심경 고백할까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