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yV, 2023 글로벌 팬미팅 투어 성료…글로벌 활약ing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3. 8. 16. 11: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WayV(웨이션브이)가 2023 글로벌 팬미팅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소속사 측은 16일 "WayV가 지난 2월부터 서울, 마닐라, 방콕, 자카르타, 요코하마, 홍콩, 싱가포르, 런던, 파리, 마카오 등 10개 도시에서 14회에 걸쳐 '2023 WayV Fanmeeting Tour'(2023 웨이션브이 팬미팅 투어)를 개최, 데뷔 후 처음으로 세계 각국의 팬들과 가깝게 만나며 글로벌한 행보를 펼쳤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WayV(웨이션브이)가 2023 글로벌 팬미팅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소속사 측은 16일 “WayV가 지난 2월부터 서울, 마닐라, 방콕, 자카르타, 요코하마, 홍콩, 싱가포르, 런던, 파리, 마카오 등 10개 도시에서 14회에 걸쳐 ‘2023 WayV Fanmeeting Tour’(2023 웨이션브이 팬미팅 투어)를 개최, 데뷔 후 처음으로 세계 각국의 팬들과 가깝게 만나며 글로벌한 행보를 펼쳤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번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한 마카오 팬미팅은 지난 8월 12~13일 마카오 브로드웨이 시어터에서 열렸다. 2회 공연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해 WayV의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이번 공연에서 WayV는 ‘Kick Back’, ‘Love Talk’, ‘月之迷 (Nectar)’ 등 글로벌 히트곡 퍼레이드는 물론, ‘Phantom’, ‘Try My Luck’, ‘Diamonds Only’ 등 네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Only Human’과 ‘Horizon’ 등 이번 공연에서만 선보인 스페셜 무대까지, WayV만의 화려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만끽할 수 있는 공연으로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또한 공연장을 빼곡히 채운 관객들은 공연 내내 WayV의 상징색인 형광 연둣빛 팬라이트를 흔들고, 노래를 따라 부르는 등 열정적인 응원을 아낌없이 쏟아내며 WayV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WayV는 팬미팅 투어를 마치며 “팬미팅 투어의 끝은 바로 다음 페이지를 위한 시작이기에 팬분들이 아쉬워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 팬미팅으로 세계 곳곳에 있는 팬분들을 가까이서 만날 수 있어서 즐거웠고, 뜻깊은 시간이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자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만들테니 기대해달라”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WayV는 오는 18일(현지시간) 미국 LA의 크립토닷컴 아레나에서 열리는 ‘KCON LA 2023’에 참석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