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밀크 스폰지 마스크’ 리뉴얼 출시

문혜원 2023. 6. 28. 09: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노폐물 흡착, 보습케어, 피부결 정돈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워시오프팩 '밀크 스폰지 마스크'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탱글하고 말랑한 텍스처의 장점은 유지하고 생크림처럼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발림성을 개선했으며, 더욱 쉬운 세안이 가능해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노폐물 흡착, 보습케어, 피부결 정돈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워시오프팩 ‘밀크 스폰지 마스크’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리더스코스메틱의 ‘밀크 스폰지 마스크’. [사진제공=리더스코스메틱]

이 제품은 2020년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밀크 스폰지 마스크’의 발림성과 패키지 등을 모두 업그레이드 해 새롭게 선보인다.

탱글하고 말랑한 텍스처의 장점은 유지하고 생크림처럼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발림성을 개선했으며, 더욱 쉬운 세안이 가능해졌다. 패키지 역시 업그레이드 됐다. 기존 인쇄 형태로 재활용이 어려웠던 패키지에서 재활용이 우수한 라벨 형태의 패키지를 채택했으며, 내장된 스파츌라는 2배 커져 이전보다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피부 노폐물을 흡착해 모공 청정과 피부 결 케어에 도움을 주는 ‘카올린’과 건조한 피부에 수분감 및 영양감을 부여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우유단백질추출물’, 거칠고 푸석한 피부를 케어해 맑게 가꿔주는 ‘락토바실러스·우유발효여과물’을 함유해 피지와 노폐물은 강력하게 흡착하고 수분과 보습 케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바른 후 표면이 굳거나 마르지 않기 때문에 자극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피부 유해성분 7 무첨가로 자극에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다음 달 2일까지 리더스코스메틱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41% 할인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