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스포츠&레저 스페셜관' 오픈…700여개 상품 특가

이나영 2023. 4. 4. 10: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몬은 따뜻한 봄 날씨에 기지개를 펴고 있는 운동족을 도울 '스포츠&레저 스페셜관'을 열고 700여개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에 티몬은 4월 한 달간 스포츠&레저 스페셜관을 열고 인기 스포츠·아웃도어 용품을 엄선해 특가에 선보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몬

티몬은 따뜻한 봄 날씨에 기지개를 펴고 있는 운동족을 도울 ‘스포츠&레저 스페셜관’을 열고 700여개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초여름 같은 봄 날씨가 계속되며 ‘몸만들기’ 열풍이 거세지고 있다. 티몬에서 지난 3월 스포츠용품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31% 증가했다. 특히 테니스, 농구와 같은 구기종목의 인기와 함께 ▲테니스 라켓 257% ▲테니스공 27% ▲농구가방 366% ▲농구공 171% ▲축구공 183% 등이 크게 상승했다.


또 ▲등산·클라이밍용품 352%은 물론 홈트레이닝 열기도 지속되며 ▲홈짐세트 227% ▲케틀벨 210% ▲필라테스용품 481%도 급증했다.


티몬 측은 이 같은 운동 열풍 중심에는 ‘오운완’(오늘 운동 완료), ‘만보 걷기’ 챌린지 등 운동 루틴을 인증하는 트렌드가 지속되는 점을 꼽았다. 엔데믹과 함께 다양한 장소에서 운동을 즐길 수 있게 된 점도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이에 티몬은 4월 한 달간 스포츠&레저 스페셜관을 열고 인기 스포츠·아웃도어 용품을 엄선해 특가에 선보인다.


▲윌슨·요넥스·헤드 테니스 라켓부터 ▲스팔딩 농구공 ▲아디다스·나이키 축구공 등을 최대 50% 할인가로 선보인다. 홈트 필수품인 ▲무로 바라나스 문틀 턱걸이 철봉, 마사지 롤러, 요가매트, 무릎·손목보호대 등도 최대 86%까지 특가다.


티몬 관계자는 “특정 스포츠에만 집중하기보다는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춰 즐겁게 운동을 즐기는 헬시 플레저 수요가 증가할 전망”이라며 “티몬에서도 인기 스포츠 브랜드를 늘리는 등 고객들의 알찬 쇼핑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