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포시즌 매트리스 할인 행사

김종화 2022. 8. 29. 08: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가을 결혼·이사 성수기를 앞두고 '포시즌 매트리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김용하 한샘 인테리어사업본부장은 "포시즌은 특허받은 강탄성 스프링을 적용했고, 온·습도 조절 기능을 탑재하는 등 침대피로를 최소화할 수 있는 기술이 적용된 매트리스"라면서 "더 많은 고객이 포시즌 매트리스를 체험하고,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해 더욱 친숙한 브랜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샘디자인파크 마포점 매트리스 체험존. [사진제공=한샘]

[아시아경제 김종화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가을 결혼·이사 성수기를 앞두고 '포시즌 매트리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된다.

포시즌은 온도·습도·편안함 등 수면 3요소에 집중한 한샘의 대표 매트리스 브랜드로 '사계절 편안한 잠의 시작'이라는 의미를 브랜드명에 담았다. 한샘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침대피로 회복을 컨셉으로 매트리스·침대 패키지 할인과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은 헤나·마레·세이지 등 '포시즌 6' 매트리스와 침대 가구 Q사이즈 이상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은 침대 가구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바움·란다·아이레 등 '포시즌 5' 매트리스와 침대 가구 SS사이즈 이상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침대 가구 최대 20%의 할인이 적용된다.

매트리스 단독 구매 고객에게도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포시즌 6 매트리스 Q사이즈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0만원, SS사이즈 구매 고객에게는 15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포시즌 5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고객은 ▲Q사이즈 이상 10만원 ▲SS사이즈 7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포시즌 매트리스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샘몰을 통해 포시즌 매트리스 체험을 신청하고, 한샘디자인파크와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을 방문해 체험을 인증하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을 받을 수 있다. 또, 포시즌 매트리스와 침대 가구(Q, K 사이즈)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경우 인비스타 메모렐 굽베개솜 2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침실가구 외에도 한샘 리클라이너 최대 80만원 할인, 세라믹 식탁 2종 최대 30만원 할인 등 거실과 다이닝 가구 할인도 함께 진행된다.

포시즌 매트리스는 한샘이 자체 개발해 특허를 취득한 '블랙T 스프링'과 강도 높은 경강선(硬鋼線, Hard Drawn Steel Wires)을 이용한 '모션D 스프링' 등 2종의 스프링이 적용됐다. 두 가지 스프링 모두 부드러움과 단단함이 단계적으로 나뉘어 작용하는 '그라데이션 설계 공법'이 적용돼 쿠션감과 지지력을 동시에 구현했다. ‘포시즌6’ 매트리스에 적용된 블랙T 스프링의 경우 자동차 서스펜션 충격 흡수 소재로 쓰이는 OT강선(Oil Tempered Wire)을 매트리스 스프링에 적용하여 뛰어난 탄성과 내구성까지 갖췄다.

김용하 한샘 인테리어사업본부장은 "포시즌은 특허받은 강탄성 스프링을 적용했고, 온·습도 조절 기능을 탑재하는 등 침대피로를 최소화할 수 있는 기술이 적용된 매트리스"라면서 "더 많은 고객이 포시즌 매트리스를 체험하고,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해 더욱 친숙한 브랜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한샘디자인파크와 인테리어 대리점 등에서 진행하며, 세부 내용은 한샘몰 홈페이지·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종화 기자 justin@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