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벨기에 초콜릿 사랑 "풍미에 깜짝 놀라" (톡파원 25시)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벨기에 초콜릿을 칭찬했다.
4일 방송된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줄리안과 문주 톡파원이 벨기에 투어에 나선 장면이 전파를 탔다.
줄리안은 "벨기에는 큰 회사보다 장인이 많다"라며 전했고, 이찬원은 "그리고 안 달더라. 자극적인 단맛이 아니다"라며 공감했다.
또 줄리안과 문주 톡파원의 마지막 코스는 홍합 거리였고, 벨기에식 홍합 요리로 식사하며 투어를 마무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벨기에 초콜릿을 칭찬했다.
4일 방송된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줄리안과 문주 톡파원이 벨기에 투어에 나선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줄리안과 문주 톡파원은 컬래버레이션 대결을 위해 첫 만남을 가졌다. 줄리안은 "드디어 스튜디오에서만 보다가"라며 반가움을 드러냈고, 문주 톡파원은 "진짜 이렇게 보니까 오히려 낯설지도 않고 너무 신기하고 친구 같다"라며 맞장구쳤다.
줄리안은 첫 번째 코스로 그랑 플라스를 선택했고, "빅토르 위고가 '레미제라블' 쓸 때 여기 왔었다고 한다. 세계에 있는 모든 광장 중에 제일 멋있다고 했다"라며 설명했다.
이어 줄리안은 문주 톡파원을 브리쉘을 대표하는 상징물인 오줌싸개 동상 앞으로 데려갔고, 전현무는 "세계 3대 허무 관광지 중 하나라고 한다. 너무 작아서"라며 귀띔했다.
다니엘은 "인천에도 있다. 훨씬 더 볼만하다"라며 거들었고, 제작진은 인천에 있는 오줌싸개 동상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두 번째 코스는 벨기에 만화 센터였다. 줄리안은 "벨기에 출판 시장 45% 정도가 만화일 정도로 벨기에 사람들이 만화 엄청 좋아한다"라며 밝혔다.
줄리안은 "벨기에와 유럽에서는 스머프보다 더 유명한 게 땡땡이다. 유럽 만화의 아버지라고 불리기도 하고 앤디 워홀이 '디즈니보다 나의 작품에 더 영감을 준 게 땡땡이다'라고 했다"라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특히 줄리안은 스머프와 땡땡 그림이 들어간 여권 디자인이 새롭게 공개됐다고 말했고, "저도 빨리 바꾸고 싶다"라며 털어놨다.
세 번째 코스는 생 위베르 갤러리였고, 초콜릿 가게가 즐비했다. 줄리안은 "프랄린 (초콜릿) 알지 않냐. 이분이 프랄린 만든 사람이다"라며 소개했고, 가게 안에는 초콜릿으로 코팅된 장 노이하우스의 동상이 전시돼 있었다.
문주 톡파원은 "깜짝 놀랐다. 빵집, 담배 가게보다 초콜릿 가게가 더 많다. 가는 곳마다 초콜릿이다"라며 감탄했다. 영상을 지켜보던 이찬원 역시 "진짜 벨기에는 초콜릿이다"라며 공감했다.
이찬원은 "초콜릿을 선호하지 않는데 누가 벨기에에서 사 왔다. 깜짝 놀랐다. 풍미 자체가"라며 덧붙였다.
줄리안은 "벨기에는 큰 회사보다 장인이 많다"라며 전했고, 이찬원은 "그리고 안 달더라. 자극적인 단맛이 아니다"라며 공감했다.
또 줄리안과 문주 톡파원의 마지막 코스는 홍합 거리였고, 벨기에식 홍합 요리로 식사하며 투어를 마무리했다.
사진 = JTBC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원희, '돌싱포맨' 하차 의사 밝혀... 그 이유는?
- 김종민 열애설 공개…신지가 처음 폭로해 찐 당황
- 이동준 "빌려준 돈 24억"→김준호♥김지민, 다정히 등장
- 박경림, 5㎏ 감량 비법 중 하나 공개…"저 사실은"
- 돈스파이크, 신혼여행 중 안타까운 상황…항공사 저격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삭발' 이승기, 피할 수 없는 슈퍼스타의 운명 (대가족)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