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도시락, '샐러드 도시락' 봄 신메뉴 선봬

문혜원 2022. 3. 10. 10: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본도시락은 봄을 맞아 새롭게 샐러드 도시락과 봄 시즌 메뉴를 함께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신메뉴는 본도시락&샐러드의 '샐러드 도시락' 6종과 봄 한정 메뉴 2종으로, '가볍지만 든든한 한끼'를 원하는 고객의 수요를 고려해 프리미엄 한식 샐러드 도시락으로 범위를 넓힌 점이 특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본도시락은 봄을 맞아 새롭게 샐러드 도시락과 봄 시즌 메뉴를 함께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신메뉴는 본도시락&샐러드의 ‘샐러드 도시락’ 6종과 봄 한정 메뉴 2종으로, ‘가볍지만 든든한 한끼’를 원하는 고객의 수요를 고려해 프리미엄 한식 샐러드 도시락으로 범위를 넓힌 점이 특징이다.

샐러드 도시락은 6종은 각각 ▲바싹불고기 ▲수비드 닭가슴살 ▲오리구이 ▲갈릭 새우 ▲리코타 치즈 ▲베지이며, 매년 봄 시즌 한정으로 선보여 온 ▲봄냉이우삼겹된장찌개 ▲봄냉이우삼겹된장덮밥 2종이다.

샐러드 도시락은 귀리보리밥·구운 단호박·마늘 등의 한식 식재료로 갖춘 기본 구성에 바싹불고기·오리구이 등의 한식 요리를 메인 토핑으로 더해 ‘한식 샐러드’로 재해석했다.

본도시락 대표 메뉴 바싹불고기를 ‘바싹불고기 샐러드’로 선보이며, 탄단지 균형을 맞추고 싶다면 수비드 닭가슴살 샐러드, 견과류를 더해 영양 균형 챙긴 리코타 치즈 샐러드도 있다. 또, 이색적으로 감바스를 샐러드로 맛보는 갈릭 새우 샐러드, 기름기 뺀 오리구이 샐러드, 부담없지만 풍성한 베지 샐러드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드레싱은 오리엔탈과 레몬갈릭, 발사믹 3종으로,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리코타 치즈나 견과 등 다양한 토핑을 추가할 수도 있다.

봄냉이우삼겹된장찌개는 땅의 기운으로 자란 첫 나물 냉이와 구수한 된장을 풀어내 향긋한 봄 향기를 느낄 수 있다. 봄냉이우삼겹된장덮밥은 따끈한 밥 위에 냉이의 맛과 향을 살린 비빔된장소스, 매콤한 제육볶음과 각종 야채, 청양고추를 더해 감칠 맛이 좋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