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OTT제공 'TV스틱 4K'·2만원대 무선이어폰 출시

이영호 2022. 2. 16. 09: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샤오미는 4K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 '샤오미 TV스틱 4K'를 국내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제품을 사용하면 스마트TV가 아닌 일반 TV에서도 넷플릭스, 유튜브, 디즈니+(플러스), 웨이브, 티빙, 왓챠 등 다양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를 볼 수 있다.

샤오미 TV 스틱 4K의 공식 출시 가격은 8만9천900원이다.

이 제품은 지난해 국내 출시한 샤오미 레드미 버즈3 프로와 샤오미 레드미 버즈의 저가형 모델로, 가격은 2만9천900원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이영호 기자]

샤오미는 4K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 '샤오미 TV스틱 4K'를 국내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제품을 사용하면 스마트TV가 아닌 일반 TV에서도 넷플릭스, 유튜브, 디즈니+(플러스), 웨이브, 티빙, 왓챠 등 다양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를 볼 수 있다. 스틱과 HDMI 포트를 연결해 TV에서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면 된다.

크롬캐스트 빌트인을 사용해 휴대전화, 태블릿PC 또는 노트북에서 즐기던 콘텐츠도 스크린에 스트리밍할 수 있다.

구글 어시스턴트로 연결된 크롬캐스트 기기나 크롬캐스트가 내장된 TV도 제어할 수 있다.

샤오미 TV 스틱 4K의 공식 출시 가격은 8만9천900원이다.

샤오미는 이날 무선 이어폰 샤오미 레드미 버즈3 라이트도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해 국내 출시한 샤오미 레드미 버즈3 프로와 샤오미 레드미 버즈의 저가형 모델로, 가격은 2만9천900원이다. 고성능 블루투스 연결을 지원하며 IP54 방수 및 방진 기능을 갖췄다. 36㎃h 배터리 탑재로 한 번 충전하면 최대 5시간 사용할 수 있고, 315㎃h 충전 케이스 배터리로 최대 총 18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영호기자 hoya@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