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국내 OTT 사용자 겨냥 'TV 스틱 4K' 출시

김은경 2022. 2. 16. 09: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샤오미는 16일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사용자를 겨냥한 4K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 '샤오미 TV 스틱 4K'를 국내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을 꽂으면 스마트 TV가 없는 사용자도 넷플릭스, 유튜브, 디즈니+, 웨이브, 티빙, 왓챠 등 다양한 OTT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샤오미 TV 스틱 중 첫 KC 인증 전기용품 안전확인을 받았으며 '안드로이드 TV 11' 운영체제를 지원해 국내 콘텐츠와 한글 등을 지원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출고가 8만9900원..첫 KC 인증 안전확인
무선이어폰 '레드미 버즈3 라이트' 2만9900원
샤오미 4K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 ‘샤오미 TV 스틱 4K’.ⓒ샤오미

샤오미는 16일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사용자를 겨냥한 4K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 ‘샤오미 TV 스틱 4K’를 국내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을 꽂으면 스마트 TV가 없는 사용자도 넷플릭스, 유튜브, 디즈니+, 웨이브, 티빙, 왓챠 등 다양한 OTT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샤오미 TV 스틱 중 첫 KC 인증 전기용품 안전확인을 받았으며 ‘안드로이드 TV 11’ 운영체제를 지원해 국내 콘텐츠와 한글 등을 지원한다. HDMI 포트 연결로 여행이나 출장 시 호텔에 있는 일반 TV를 스마트 TV처럼 활용할 수 있다.


4K 돌비 비전 기술과 결합해 초고해상도 출력이 가능하며 돌비 애트모스를 지원한다. DTS HD 기술이 추가됐고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했다.


크롬캐스트 빌트인을 사용해 휴대폰이나 태블릿 또는 노트북에서 즐기던 콘텐츠를 스크린에 스트리밍할 수 있다. 구글 어시스턴트로 연결된 크롬캐스트 기기나 크롬캐스트가 내장된 TV를 제어할 수 있다.


출고가는 8만9900원이다. 이날부터 오는 22일까지 얼리버드 할인가인 7만9900원에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에 있는 공식 오프라인 매장과 샤오미 브랜드 스토어, 11번가, G마켓, 옥션에서 구매할 수 있다.


샤오미는 이날 무선이어폰 ‘레드미 버즈3 라이트’도 국내 출시했다. 블루투스 5.2 연결을 지원하며 IP54 방수·방진 기능 인증을 받았다.


배터리 성능은 36밀리암페어시(mAh)로 한번 충전으로 최대 5시간, 충전 케이스와 함께 최대 18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출고가는 2만9900원이며 얼리버드 할인가는 1만9900원이다.


스티븐왕 샤오미 동아시아 총괄매니저는 “올해도 국내 고객 요구를 꾸준히 파악해 업계 트렌드에 적합한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샤오미 무선이어폰 ‘레드미 버즈3 라이트’.ⓒ샤오미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