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스포츠 파워브랜드] 모모단, 검은콩 등 블랙푸드 추출물 5종으로 탈모 완화

2021. 10. 29. 16: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모단 프리미엄

자연내림 – 모모단

대한민국 국민 5명 중 1명은 탈모로 고민한다. 탈모로 인해 병원을 찾는 사람만 20만명, 잠재적 탈모 인구는 약 1,000만명으로 추청된다. 탈모라고 하면 보통 중장년층의 질병으로만 생각했지만 이제는 탈모 연령층이 점점 어려져 40대 미만의 젊은 탈모 환자가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에 따르면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 탈모 환자도 약 10만명에 가까운 것으로 나타났다. 탈모는 성별, 연령과 무관하게 발생한다는 뜻이다.

최근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탈모 기능성 샴프 ‘모모단’의 인기도 이 현상을 반영한다. ‘모모단’은 출시 직후부터 인기를 끌었는데, 이유는 그 핵심 성분에 있다. 모모단의 핵심원료는 블랙푸드 추출물 5종이다. 검은콩, 검은깨, 흑미, 블루베리, 오디는 탈모 방지에 효과적이라 알려져 있다. 탈모 효과뿐 아니라 풍부한 거품으로 특유의 청량감을 주고 모발에 윤기를 더해 더욱 인기다.

모모단 탈모 기능성 샴푸와 함께 자연내림에서 출시한 두피 건강기능식품인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를 섭취하면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에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광합성 효율이 우수한 클로렐라가 주원료로 함유돼 있어 눈길을 끈다. 클로렐라와 함께 어성초와 맥주효모 등의 부원료를 꼼꼼하게 엄선하여 제조됐다. 최근에는 이 두 가지를 세트로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자연내림 관계자는 “모모단이 일간스포츠 파워브랜드에 선정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소비자가 원하는 품질과 브랜드를 갖춘 제품이라는 것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연구,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