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_트렌드] "겉옷 고민 끝"..올 가을 간절기 아우터 '핫템'은?

이나영 2021. 10. 11. 06: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패션업계가 간절기 준비에 분주하다.

무더웠던 여름이 가고 가을이 찾아오며 심해진 일교차에 가볍게 걸칠 수 있는 다양한 아우터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어서다.

소매 부분에 아웃포켓 디테일을 더해 스마트기기 등 작은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더했다.

자연스러운 오버핏으로 편하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했으며,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실루엣으로 캐주얼한 간절기룩을 완성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심해진 일교차에 가볍게 걸칠 수 있는 아우터 관심↑
가디건·방풍재킷 이어 플리스까지..데일리룩 완성
앤듀의' 오버핏 MA-1 셔켓'.ⓒ한세엄케이

패션업계가 간절기 준비에 분주하다.


무더웠던 여름이 가고 가을이 찾아오며 심해진 일교차에 가볍게 걸칠 수 있는 다양한 아우터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어서다.


특히 낮에는 덥고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한 날씨 탓에 출근룩 등 패션을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를 위해 멋과 보온성을 두루 갖춘 아우터를 소개한다.


한세엠케이의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는 간절기 맞춤 아우터 3종을 선보였다.


이번 아이템은 일교차가 큰 날씨에 어울리는 적당한 두께감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모두 만족해 인기를 얻고 있다.


‘오버핏MA-1셔켓’은 두께감이 있는 나일론 원단을 사용해 일교차가 큰 간절기용으로 제격이다. 소매 부분에 아웃포켓 디테일을 더해 스마트기기 등 작은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더했다.


네크라인 뒷부분에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와펜을 부착해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포인트가 특징이다.


부드럽고 세련된 질감의 패브릭을 사용한 ‘화섬MA-1봄버 점퍼’는 앤듀만의 클래식한 무드가 풍긴다.


자연스러운 오버핏으로 편하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했으며,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실루엣으로 캐주얼한 간절기룩을 완성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고급스러운 매력과 세련된 핏이 돋보이는‘스웨이드 트러커’ 또한 눈길을 모은다. 양 사이드 아웃포켓과 인포켓2개를 장착해 수납성을 높였으며, 소매 부분의 스냅 버튼(똑딱이 단추)은 기장을 조절할 수 있어 자신의 체형에 맞게 입을 수 있다.


에이션패션에서 전개하는 리파인 드캐주얼 프로젝트엠(PROJECT M)은 58가지 다채로운 컬러의 캐시미어 블렌디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캐시미어와 울을 혼방해 부드러운 텍스쳐를 자랑한다.


일반적으로 예민한 소재로 알려진 캐시미어의 특징을 보완해 기계 세탁시에도 형태변형과 보풀발생을 최소화한 최적의 원사조합을 개발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였다는 설명이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도 2021 가을·겨울(FW) 시즌 레트로 무드가 강조된 컬러블록형 방풍재킷 2종을 내놨다.


트렌디한 짧은 기장의 ‘C-TR블록 윈드 자켓’과 사파리 형태의 ‘C-TR사파리 윈드 자켓’으로 아웃도어 활동 시 바람을 막아주는 유용한 기능과 개성을 강조할 수 있는 컬러블록형 디자인이 특징이다.


워싱 처리된 나일론 원단을 사용해 전체적인 실루엣을 잡아주면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캐주얼 브랜드 폴햄 역시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덤블&플러피 플리스 라인을 새롭게 공개했다.


덤블 플리스는 양털처럼 부드러운 감촉의 쉘파와 몸에 닿는 안쪽의 보온성을 높인 폴라 폴리스 등 이중 소재로 제작돼 탁월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플러피 플리스는 보송보송하고 가벼운 플러피 소재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과 따뜻함을 제공해준다. 주머니 안감은 추운 겨울, 시린 손을 보호해줄 수 있는 기모원단과 함께 항균가공을 더해 청결관리와 위생에도 신경을 썼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