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 설화수 '2021 추석 선물 세트' 선보여

류지민 2021. 9. 13. 14: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가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이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로 구성한 ‘2021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설화수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제품 자음생 라인과 윤조에센스는 물론 젊은 피부의 해법인 프리미엄 진설 라인까지 받는 이의 마음을 풍성하고 기쁘게 해줄 다채로운 세트로 구성했다. 명절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는 안성맞춤이라는 평가다.

설화수 자음생 2종 세트는 피부 자생력을 키워 흔들림 없는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탄력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세트다. 본품은 자음생수EX 150㎖와 자음생유액EX 125㎖로 구성된다. 견본으로 자음생크림 소프트 5㎖, 자음생에센스 8㎖, 자음생유액EX 25㎖, 자음생수EX 25㎖가 제공된다. 가격은 20만5000원.

설화수 자음생 2종 세트는 독보적인 진세노믹스의 피부 자생력 기술로 탄생한 제품이다. 증삼수가 기존 대비 105%로 강화돼 더욱 건강한 피부 바탕을 선사한다. 자음생수EX는 젤-인-워터 질감으로, 농축감을 주는 동시에 피부에 가볍게 스며들며 탄력이 차오르는 듯한 촉촉함을 선사한다. 자음생유액EX는 우유 같은 질감으로 부드럽고 유연하게 발리며 수분을 꽉 잠근 듯한 보습막을 선사한다.

설화수 자음 3종 세트는 충만한 보습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아주고 스스로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에센셜 스킨케어 세트다.

본품은 윤조에센스 60㎖, 자음수 125㎖, 자음유액 125㎖로 구성된다. 견본 제품으로 탄력크림 15㎖, 자음생에센스 8㎖, 자음생유액EX 15㎖, 자음생수EX 25㎖가 포함된다. 가격은 17만원이다.

윤조에센스는 피부 장벽을 다각도로 관리해 더 힘 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필수 안티에이징 퍼스트 에센스다. 자음수는 깊이 있는 촉촉함을 선사해 풍부한 보습을 선사하는 젤 타입의 스킨으로 빠르게 흡수돼 잔여감 없이 촉촉하고 유연한 피부를 만든다. 자음유액은 치마버섯 유래 성분이 함유돼 있어 풍부한 수분감으로 피부를 부드럽고 밝게 가꿔주는 에멀전 제품이다. 매끄럽고 부드러운 촉감의 피부 마무리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설화수 진설 2종 세트는 강인한 적송에서 얻어낸 피부 생명 강화의 안티에이징 성분이 피부 힘을 키워 젊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토털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세트다. 본품은 진설수 125㎖, 진설유액 125㎖로 구성된다. 견본은 진설크림 4㎖, 진설아이크림 4㎖, 진설에센스 4㎖, 진설마스크 15㎖다. 가격은 이번 추석 선물세트에서 가장 고가인 26만5000원이다.

진설수는 깊이 있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한방 안티에이징 스킨이다. 보습과 영양을 채워 피부결을 매끈하고 윤택하게 가꿔주는 프리미엄 한방 안티에이징 로션 진설유액과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견본으로 제공되는 진설아이크림, 진설크림, 진설에센스, 진설마스크와 함께 사용하면 견고하고 활력 넘치는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2021 설화수 추석 선물 세트는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이나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류지민 기자]

[본 기사는 매경이코노미 제2126호 (2021.09.15~2021.09.28일자) 기사입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이코노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