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키즈, 흔한남매와 콜라보 2탄..'냐하별 우주탐험 컬렉션' 출시

이나영 2021. 8. 30. 14: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휠라코리아가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는 브랜드 모델이자 221만명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흔한남매와 함께 휠라 키즈X흔한남매 '냐하별 우주탐험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휠라 키즈 관계자는 "브랜드 모델이자 아이들의 좋은 친구 흔한남매와 함께 신비한 우주여행을 상상하며 꿈의 나래를 펼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컬렉션을 준비했다"며 "올가을,어린이들이 답답한 일상에서 조금이나마 벗어나 일상을 우주처럼 누비며 활기차게 지내는 데 도움 되는 특별한 아이템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휠라 키즈

휠라코리아가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는 브랜드 모델이자 221만명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흔한남매와 함께 휠라 키즈X흔한남매 ‘냐하별 우주탐험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지난 5월에 이어 휠라 키즈와 흔한남매가 선보이는 두 번째 공식 협업 컬렉션으이다. 지난 봄 일상이 행성으로 옮겨졌다는 상상 아래 이색 콘텐츠를 선보였던 것에 이어 이번 가을에는 흔한남매와 냐하(흔한남매 팬)들이 우주 정거장에서 보내는 즐거운 한 때를 테마로, 아이들의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아이템들을 다채롭게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컬렉션은 흔한남매와 함께 일상을 우주처럼 누빌 아이들을 위한 의류 7종과 가방, 모자 등 액세서리 3종으로 구성됐다. 가을·겨울(FW) 시즌을 위한 간절기 재킷, 워크웨어에서 영감을 얻은 유틸리티 베스트와 보일러 수트(점프수트)등이 대표적이다.


가상의 무중력 공간(우주선)을 누빌 때 입기 좋도록 활동성을 갖춘 제품 곳곳에 흔한남매의 익살스러운 캐릭터 그래픽, 패턴, 와펜 등을 포함해 콜라보 컬렉션의 성격을 한층 북돋았다.


여기에다 손쉽게 떼었다 붙였다 하는 벨크로 와펜으로 입는 재미까지 더했다. 컬렉션 대표 제품인 ‘흔남 조끼’와 ‘흔남 보일러수트’에는 흔한남매 에이미, 으뜸이 얼굴이 담긴 벨크로 와펜이 부착돼 있어 와펜 위치를 옮겨 붙이며 나만의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다.


‘흔남 맨투맨 세트’도 보는 각도에 따라 이미지가 다르게 보이는 렌티큘러 기법의 입체 와펜으로 재미요소를 더했다.


휠라 키즈 관계자는 “브랜드 모델이자 아이들의 좋은 친구 흔한남매와 함께 신비한 우주여행을 상상하며 꿈의 나래를 펼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컬렉션을 준비했다”며 “올가을,어린이들이 답답한 일상에서 조금이나마 벗어나 일상을 우주처럼 누비며 활기차게 지내는 데 도움 되는 특별한 아이템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