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 키즈 포스트 아포칼립스 드라마 '안나:죽지 않는 아이들' 독점 공개

김우중 2021. 7. 14. 10: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나:죽지 않는 아이들' 스틸컷. 사진=FREMANTLEMEDIA LIMITED

왓챠가 신규 익스클루시브 시리즈로 키즈 포스트 아포칼립스 드라마 '안나: 죽지 않는 아이들'을 선보인다.

이탈리아 드라마 '안나: 죽지 않는 아이들'은 어른들만 죽이는 바이러스가 퍼진 세상에서 사라진 동생을 찾아 나서는 주인공 안나(줄리아 드라고토)의 모험 이야기를 그린다.

엄마를 잃고 홀로 동생을 돌보며 살아온 안나는 악명 높은 ‘파란 아이들’ 무리가 동생을 데려갔다는 걸 알게 되고, 동생을 다시 찾아오겠다고 결심하지만 천진난만해서 더 잔인한 아이들과 마주하며 순탄치 않은 여정을 펼친다.

올해 공개된 '안나: 죽지 않는 아이들'은 감독인 니콜로 암마니티가 2015년 발간한 동명의 소설이 원작으로, 잔혹한 사회를 만들어낸 아이들의 모습과 그에 대비되는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미장센이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2000 대 1의 오디션 경쟁률을 뚫고 안나 역에 캐스팅된 줄리아 드라고토는 첫 드라마 출연임에도 몰입감 넘치는 연기를 선보여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김우중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