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이 돌아왔다고?! 원조 짐승돌 컴백 기념 레전드 퍼포먼스 4

최예지 2021. 6. 24. 20: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2PM이 돌아옵니다.

바야흐로 2008년, 평화롭던 가요계에 K-짐승돌이 등장했다~~ 그래, 그때부터 였던가. 우리가 짐승돌 2PM에 열광하던 것이! 다소 파격적이었던 데뷔곡 ‘10점 만점에 10점’ 부터 ‘Again&Again’에다 ‘Heartbeat’까지 2PM은 여러모로 독보적인 아이돌 그룹이었다. 그래서 인지 멤버들의 군 입대로 인한 5년간의 공백이 더욱 길게만 느껴졌었다. 그리고 마침내 맞이한 완전체 컴백 소식! 그들이 또 어떤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미치게(?) 기대하는 거 비단 나 뿐만은 아니죠? 그렇죠? 그래서 준비한 2PM 레전드 퍼포먼스 모음! 저화질을 뚫고 나오는 고퀄리티 퍼포먼스에 벌써 심장이 두근거린다고~~

「 1. 10점 만점에 10점 」
무려 2008년 영상입니다, 이제는 저 멀리 가버리신 갑분싸 MC에 놀라고 풋풋한 2PM의 모습에 또 놀랐다. 퍼포먼스부터 라이브에 비주얼까지 다시 봐도 완벽 그 자체. 옥택연의 사오정 모자 따위 쿨하게 용서할 수 있을 만큼 신인 답게 풋풋하고 또 귀엽다. 찬성이 풍성한(?) 겨털 밖에 안 보인다는 몇몇 유튜브 댓글은 그냥 웃고 넘기자 ㅋㅋ. 단, 농민봉기머리와 충격적인 스타일링은 시대를 감안해 용인할 것 당부한다. 2PM, 역시 그대들은 10점 만점에 10점!
「 2. Again& Again 」
전주부터 사람 설레게 만드는 바로 그 곡 ‘Again& Again’ 입니다요. 11년 전 영상이지만 세월이 무색하게 여전히 심장이 벌렁 벌렁거린다. ‘우리집’ 이전에 라떼는 2PM하면 ‘어게인앤어게인’이 있었다고요~쉬는 시간 단체로 노래 들으며 열광하고 피엠피로 와일드바니를 돌려보던 그 시절! 멤버들은 그때 그대로인데 나만 늙은 기분이랄까,, 독보적인 컨셉과 미친 쌩 라이브에 다시금 2PM 뽕이 차오른다. 그나저나 와일드바니 마지막 회 언제 공개되냐는 댓글에 살포시 공감!
「 3. heartbeat 」
여러분 유스케 라이브는 찐 인거 다들 아시죠? 참, 하트비트 보고 싶은데 환 공포증 수트와 외계인 머리 때문에 항마력 딸리는 사람은 이 무대를 보라고 어떤 댓글이 간절히 외쳤다. 2016년 버전의 더욱 성숙하고(?) 섹시한 하트비트가 궁금하다면 이 영상을 강력 추천한다. 시간이 아무리 흘러도 2PM 하트비트는 변치 않는 K-pop 레전드 랄까?! 탑 쌓는 퍼포먼스까지, 다시 봐도 정말 멋있다. 특히 이 영상은 장우영 헌정 영상이라고요~우영 당신 왜 이렇게 춤 선이 예뻐…
「 4. 우리집 」
섹시 카리스마 돌아온 짐승돌 2PM의 2015년 컴백 무대 ‘우리집’. 작년 뒤늦은 ‘우리집’ 열풍에 힘입어 조회 수가 급등했다고! 그리고 댓글에선 앓는 이들이 가득, 왜 이땐 우리집을 몰랐는지,, 이런 청년들을 모르고 있던 내가 한심하다는 댓글에 웃음이 절로 나는 걸! 우리집 준호가 제일 흥했다고 하지만 이 영상 보면 그렇지도 않다. 준호는 물론이요, 우영, 닉쿤, 준케이에 찬성, 택연까지 도대체 누구 집으로 가야할지 결정 장애는 더 괴로워 진다. 그런데 잠깐,, 아니, 당신들! 주소는 알려 줘야 가죠~~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