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드서 '라베'하세요"..신한카드, 골프 특화 '라베 카드' 출시

배근미 2021. 4. 30. 09: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족들을 위한 맞춤형 특화 카드가 오는 5월 7일 출시된다.

신한카드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한 골프 대중화 트렌드를 반영해 골프 특화 카드인 '신한카드 라베(LABE)'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ife best score' 뜻하는 골프용어 '라베', 상품명으로
골프장·용품 구입 시 결제 할인·항공 마일리지 등 혜택
신한카드 라베(LABE) ⓒ신한카드

골프족들을 위한 맞춤형 특화 카드가 오는 5월 7일 출시된다.


신한카드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한 골프 대중화 트렌드를 반영해 골프 특화 카드인 '신한카드 라베(LABE)'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라베'는 '라이프타임 베스트 스코어(Lifetime Best Score)'를 의미하는 골프용어로 골퍼들의 생애 최저타를 기록하는 순간을 의미한다.


이 카드는 골프 관련 비용부담을 줄이면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골퍼들의 이동경로와 소비행태를 반영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매년 3가지 기프트옵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국내 골프장 및 골프연습장 10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 할인(연3회), 골프존 모바일 골프문화상품권(17만원,연1회), 부쉬넬 골프 거리측정기 바우처(20만원,연1회)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카드 이용에 따른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혜택도 제공한다. 국내 골프장 및 해외 이용금액을 대상으로 1500원당 3마일리지를 적립해주며, 요식업종과 모든 주유소에서 이용하는 금액도 1500원당 2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그 외 전 가맹점을 대상으로는 이용금액 1500원당 1마일리지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골프존 GDR아카데미에서 골프 레슨을 받거나 온라인 쇼핑몰 '골핑'에서 골프 용품을 구입할 때 10%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각각 건당 3만원 이상 결제할 때 할인 적용되며, 통합할인한도는 월 최대 2만원이다.


이밖에도 전국 50여개 제휴 골프장에서 동반자와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커피 4잔을 연 3회 무료로 제공하는 실용적인 혜택을 담았다. 아울러 쿠팡이츠와 배달의 민족과 같은 음식배달앱에서 10% 할인(월 최대 5000원) 서비스를 제공해 MZ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했다.


특히 이 상품을 마스터 브랜드로 발급 받으면 골프장 운전 동행 서비스인 '모시러' 앱 결제 시 10% 할인, JTBC골프 유료멤버십 할인, 제주도 유명 골프장 그린피 할인, 미국TPC골프 특전을 받는 마스터카드 월드 등급 서비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라베' 연회비는 국내전용 19만7000원, 해외겸용(마스터) 20만원이다. 카드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외브랜드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마스터카드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향후 다양한 연령의 남녀 골퍼들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새로운 소재와 추가 디자인의 카드를 출시해 선택의 폭을 다양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데일리안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