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스포츠 파워브랜드] 나잇살, 더 찌기 전에 가르시니아 커피로 내장비만 관리하자

2020. 10. 28. 19: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년 이후 나잇살은 대부분 내장비만인 경우가 많다. 내장비만은 각종 성인병의 원인이 되는데 특히 쌀을 주식으로 하는 한국인의 식습관은 나이 들면서 지방이 축적되기 쉽다. 내장비만을 피하기 위해서는 식습관 관리도 중요하지만, 식사 후 커피 한잔이 습관화된 한국인들에게 커피로 나잇살을 관리해주는 획기적인 방법이 등장해 화제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함유된 다이어트 커피 '카페빼빼 에디션'이 바로 그것.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환하는 것을 막아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인데 이를 고품질 아라비카 원두와 배합하여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즐기면서 뱃살 고민을 날려준다.

고급 커피전문점과 같은 깊은 맛과 향이 있어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산 고객이 두 번째는 맛으로 다시 찾는다. 찬물에도 잘 녹는 분말을 한포씩 개별 포장하여 언제 어디서든 맛있는 커피 한 잔이 가능하다.

제조사 오투넷에서는 리뉴얼 카페빼빼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여 1+1 이벤트를 한다. 오는 31일까지 80포 한 박스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한 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권우근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