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스포츠 파워브랜드] 애경 루나가 제안하는 올가을 메이크업 비밀병기 롱래스팅 팁 컨실러

2020. 10. 28. 17: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생활 뷰티 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임재영)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의 스테디셀러인 ‘롱래스팅 팁 컨실러’는 커버력은 물론 촉촉함을 겸비한 제품력으로 2030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2014년 제품 출시부터 뛰어난 제품력으로 SNS를 통해 2030 여성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광고 없이 초도 물량이 완판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지난해까지 H&B스토어에서만 누적 판매 100만 개를 돌파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러한 인기 요인은 단연 제품력이다.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는 피부에 바르자마자 얇은 수분막을 형성하는 기술로 건조함 없이 피부 결점을 가리면서도 촉촉함은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워터 래핑 시스템’을 적용했다. 또한 식물성 비타민E, 카밀러꽃 추출물, 마치현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의 보습 및 진정에 도움을 준다.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는 최근 뷰티 유튜버들의 무협찬 콘텐츠만을 분석해 가장 높은 지지를 받는 브랜드와 제품을 선정하는 ‘2020 상반기 대한민국 유튜버’s 어워즈 2020’에서 컨실러 부분 1위로 선정되기도 했다.

최근 브랜드의 새 모델로 배우 서예지를 발탁하고 '내면의 개성과 매력을 발견해 당당한 메이크업을 하자'라는 뜻을 담은 브랜드 슬로건 ‘Pro Beauty Creator’를 앞세워 소비자와 폭넓게 소통할 예정이다.

권우근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