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부산 아울렛, 기장군에 기부금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사이먼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산시 기장군 지역 이웃을 위해 기부금 1000만원을 출연했다.
15일 부산 기장군청에서 오규석 기장군수, 허영무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점장, 정원철 신세계사이먼 CSR팀 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 전달식이 개최됐다.
이번 기부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부산시 기장군에 전달되며,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민들의 긴급생계비 지원 사업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사이먼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산시 기장군 지역 이웃을 위해 기부금 1000만원을 출연했다.
15일 부산 기장군청에서 오규석 기장군수, 허영무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점장, 정원철 신세계사이먼 CSR팀 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 전달식이 개최됐다. 이번 기부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부산시 기장군에 전달되며,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민들의 긴급생계비 지원 사업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지역 사회와 상생 발전을 도모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2018년부터 매년 '기장 파전축제', '기장군과 함께하는 파머스마켓' 등을 개최하며 기장군의 우수한 지역 특산물 홍보에 노력해 왔다.
뿐만 아니라 우수한 부산의 사회적경제기업의 홍보 및 판로개척을 위해 '삼거리 페스티벌'을 진행하며, 지역의 경제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친 바 있다
신세계사이먼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생계 어려움을 겪는 지역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기부금을 전달하게 됐다”며 “지역과 동반성장하는 기업으로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주현기자 jhjh13@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정부, 수백조 규모 마이데이터 유통 중계기관 9곳 선정
- 스타트업 청년 만난 문 대통령 "K유니콘 프로젝트 강력 추진"
- SKT 철통보안 5G폰 '양자기술 대중화' 첫발
- 글루시스, 스마트축산용 블랙박스·관제솔루션 상용화 위한 실증사업 진행
- 담스테크, 테러용 드론 잡는 안티드론 통합시스템 '우라노스' 첫 공개
- 메인라인, 국내 최초 다국어 클라우드 문서관리 플랫폼 '매직텀스' 출시
- [과학핫이슈]창정 5B호 로켓 잔해물 추락
- TSMC, 120억달러 투자 미국에 5나노 팹 짓는다.."2024년 양산"
- [人인사이트]박재홍 전기차산업협회장 "전기차 분야 서비스·후방산업 생태계 만들겠다"
- 코로나 선방한 현대차그룹, GM 추월 '세계 4위' 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