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웰'의 듀웰 발마사지기 DR-4300, 오는 15일 롯데홈쇼핑 첫 방송

임소라 2020. 5. 8. 13: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닥터웰'의 듀웰 발마사지기 DR-4300이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현재 대세로 부상한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모델로 활동하며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닥터웰이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공개하는 듀웰 발마사지기 'DR-4300'은 15년간 쌓아온 닥터웰이 연구하고 개발한 제품으로 상단이 완전히 분리되는 차별성을 가진 발마사지기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닥터웰’의 듀웰 발마사지기 DR-4300이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닥터웰은 2020년을 맞이해 오는 5월 15일(금) 오전 6시, 롯데홈쇼핑에서 첫 홈쇼핑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대세로 부상한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모델로 활동하며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닥터웰이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공개하는 듀웰 발마사지기 ‘DR-4300’은 15년간 쌓아온 닥터웰이 연구하고 개발한 제품으로 상단이 완전히 분리되는 차별성을 가진 발마사지기이다.

국내에서 같은 제품을 보기 힘든 듀웰 발마사지기는 상단을 완전 분리해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을 지녀 가족들과 나눠 사용이 가능하므로 하나로 두 개의 제품을 쓰는 것과 같다. 그래서 가족뿐만 아니라 부모님께 선물하기도 좋은 제품이다.

기존에는 발과 종아리까지 한정적인 부위만 가능했다면, 듀웰 발마사지기는 상단이 완전히 분리되기 때문에 원하는 부위 어디든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무릎이 불편하거나 허벅지가 뻐근하면 분리하여 마시지 받으면 된다.

그리고 닥터웰의 15년의 경험으로 고객들이 선호하는 모드와 강도를 설정했기 때문에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닥터웰 측의 입장이다. 3단계 강도 조절과 3가지 모드를 설정할 수 있어 나에게 맞는 강도로 마사지 받을 수 있고, 온열 기능으로 마사지에 효과를 더할 수 있는 듀웰 발마사지기이다.

발을 포함한 하체의 마사지가 필요한 이들에게 적합한 듀웰 발마사지기는 오래 서 있거나 앉아 있어서 다리가 피로한 현대인들, 종아리가 자주 붓는 사람들을 위한 분들에게 추천된다.

닥터웰 관계자는 “실제로 써본 고객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는 듀웰 발마사지기가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방송을 진행한다"며, "혜택이 크도록 방송을 준비했고, 송가인 모델님도 적극적으로 응원을 해주고 있다"고 말했다. "평소 발마사지기가 필요했던 분들이라면 꼭 챙겨보셔야 할 것 "이라고 강조했다.

듀웰 발마사지기 DR-4300은 오는 5월 15일 오전 6시에 롯데홈쇼핑에서 방송을 확인할 수 있고, 그 전에는 미리 주문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