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식 실내 자동차 전문 쇼핑몰 'C-오토몰'

임소라 2020. 3. 6. 15: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 최초, 최대가 될 자동차 복합문화 매매단지인 'C-오토몰'이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휴대리 탕정지구 택지개발지구 내에 들어 설 예정이다.

이밖에도 협동조합 매매단지 1호점 대전의 D-오토몰에 이어 2호점으로 D-오토몰 매매상사 100개와 C-오토몰 50여개 등을 포함해 총 150여개의 상사가 각종 차량 정보 등 시스템 등을 공유하게 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차 근린생활시설 및 자동차 관련 업종 조합원 모집중
-1호점 대전 D-오토몰과 연계, 시너지 효과 기대

충남 최초, 최대가 될 자동차 복합문화 매매단지인 ‘C-오토몰’이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휴대리 탕정지구 택지개발지구 내에 들어 설 예정이다.

시행사 충청남도자동차협동조합 관계자에 따르면 연면적 50,252.12㎡에 지하 2층, 지상 8층 규모로 자동차 관련시설 및 근린생활시설 등이 들어선다는 것이다.

탁월한 입지조건

C-오토몰이 주목받는 많은 이유는 접근성이 탁월하고 신축 예정지 주변에 대형유통단지 예정지와 아산배방 휴대지구 도시개발구역 등 각종 호재를 누릴 수 있는 입지의 장점 등이 있기 때문이다.

또한 KTX 천안아산역에서 1.0km 위치하고 있으며 2021년말 지하철 1호선 탕정역 개통 예정 등으로 접근성이 좋다.

최고의 서비스 시스템 제공

C-오토몰은 협동조합체계로 운영됨에 따라 동 업계 단지보다 한발 더 빠르게 선진화를 꾀하고 있다는 것이다.

먼저 C-오토몰은 전층에 에스컬레이터를 설치해 운영함으로 층간 이동을 쉽게 해 내부직원들과 고객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하게 된 것이다.

특히 통합전산관리 시스템 도입을 통해 신속하고 투명한 업무처리가 가능하며 입점 업체들은 비용절감의 효과를 거둘 수 있게 했다.

실제로 인증 중고차 시스템 운영 및 차량 매입부터 판매까지 원스톱으로 처리가 가능하고 조합이 직접 고용한 관제실 운영인력으로 매매상사 운영 시 소요 되는 경비 절감이 가능하게 된다는 것이다.

이밖에도 협동조합 매매단지 1호점 대전의 D-오토몰에 이어 2호점으로 D-오토몰 매매상사 100개와 C-오토몰 50여개 등을 포함해 총 150여개의 상사가 각종 차량 정보 등 시스템 등을 공유하게 된다.

근린상가, 정비업체 입점 매력 발산

C-오토몰은 실내매장의 특성상 날씨 등 외부환경에 관계없이 4계절 언제나 편안한 쇼핑이 가능하다.

뿐만아니라 매매상사, 자동차정비, 금융, 보험 등 자동차복합단지와 관련된 기본업종과 카페, 패밀리레스토랑, 전문식당가. 편의점 미용, 스킨케어, 실내골프장 등으로 구성, 내부직원 및 이용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탁원한 입지라는 장점과 입점업체 독점을 보장해주고 수익률도 좋다는 C- 오토몰의 근린상가와 정비 관련 코너는 주변 상권에 비해 착한 비용으로 사업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다.

C-오토몰의 시공은 남화토건, 경일종합건설이 시공하게 되며 2021년 9월 준공예정 이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