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맥시멀리스트의 내돈내산, 생활밀착 아이템 15

2020. 2. 27. 00: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있어야 할 건 다 있고, 없을 것도 있는 에디터의 생활 밀착 뷰티 아이템을 털었다.
포레오 루나 포포 10만원대
자주 보관이 쉬운 발지압판 7천원대
두한족열 발찜질기 2만9천원
에르고바디 핏유어넥 3만8천원
우드 땅콩볼 가격미정
① 포레오 루나 포포 10만원대 실리콘 브러시라 자극이 적고 위생적으로 관리하기도 쉽다. 앱과 연결해 피부를 스캔하면 부위별로 적절한 시간과 강도가 저절로 세팅돼 맞춤 클렌징 가능!

② 자주 보관이 쉬운 발지압판 7천원대 양쪽을 분리해 핸드백에 넣어 다니며 어디서든 쓸 수 있지만 그럴 일은 없겠지. 회사 책상 밑에 두고 화장실 다녀올 때마다 꾹꾹 밟으면 왠지 건강해지는 기분.

→ “무의식중에도 발바닥에 힘을 주며 사용했더니 오후만 되면 소시지처럼 퉁퉁해졌던 종아리가 한결 가벼워진 듯.” - 뷰티 에디터 송가혜

③ 두한족열 발찜질기 2만9천원 토르말린이 들어 있는 찜질 팩을 전자레인지에 데운 뒤 본체 안에 넣으면 사용 준비는 끝이다. 따뜻한 기운이 상당히 오래가고 발만 넣어도 온몸이 훈훈해지는 매직! 외관은 조금 흉물스럽지만 사용하다 보면 ‘이게 최선이었군’ 고개를 끄덕이게 된다.

→ “저주받은 혈액순환 탓에 늘 냉발로 힘들어했던 에디터에게 이것은 발 찜질방인가, 천국인가! 사용의 편리함, 폭신한 감촉, 따뜻한 온열감, 이 모든 게 아름다웠다.” - 뷰티 디렉터 하윤진

④ 에르고바디 핏유어넥 3만8천원 목을 쭉 늘여 경추를 이완시키고 거북목을 교정해준다는 제품. 사용법이 다소 우스꽝스럽지만 신박함에는 별점 5개. 생각보다 견고한 데다 중력을 이용하는 방식이라 꽤 시원했다.

→ “사용법이 상당히 수치스럽다. 문고리에 기구를 걸고 바닥에 눕는데, 균형을 잃고 머리를 찧었다. 다시는 쓰지 않겠다.” - 디지털 에디터 정예진

⑤ 우드 땅콩볼 가격미정 명상 클래스에서 경품으로 받은 나무 소재의 마사지 볼. 나무 향과 부드러운 촉감 덕분에 만지면 마음이 편안해진다. 한쪽 끝의 뾰족한 돌기로 혈점을 콕콕 찌르며 마사지할 수도 있어 제법 유용하다.

아쿠아픽 구강세정기 CN-120 8만원대
엠보링 3만5천원
젠틀리머 기절베개 5만8천원
와이키키 스마일메이커 미소교정기 8천원대
미스틱 비긴 벤트 볼륨 브러시 7천원대
⑥ 아쿠아픽 구강세정기 CN-120 8만원대 임플란트 시술 후 의사 선생님이 추천한 제품. 보철 치료를 한 경우 구강 세정기가 도움이 된다고. 귀찮아 자주 쓰지는 않지만, 일단 사용하면 개운함이 남다르고 양치 후에 해도 음식 찌꺼기가 자주 보여 충격적이다.

⑦ 엠보링 3만5천원 스트레칭할 때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지만, 종아리 부종을 제거할 때 가장 효과적이다. 종아리에 끼워 발끝을 당겼다 늘였다만 해도 걸쭉한 곡성이 나올 정도로 자극이 있고, 몇 번 반복하면 뭉친 다리가 금세 시원해진다.

→ “부종 없앤다고 주무르는 건 이제 탑골st~. 이거야말로 역대급 부종 타파템!” - 뷰티 에디터 정유진

⑧ 젠틀리머 기절베개 5만8천원 한창 붐이 일었을 때 펀딩으로 구입했다. 가운데에 머리가 쏙 들어가는 둥근 홈이 있고, 목은 얕은 높이로 받쳐준다. 가장 빛을 발하는 순간은 옆으로 누워 휴대폰을 볼 때. 높고 단단한 편이라 시야를 가리지 않고 어깨도 편안하다. 심지어 귀가 짓눌리지 않도록 ‘귀 홈’도 있다! 솔직히 척추에 좋은지는 잘 모르겠지만 안정감이 느껴져 애용하는 중.

⑨ 와이키키 스마일메이커 미소교정기 8천원대 본체 양쪽을 입꼬리에 끼우고 손잡이 부분을 물면 입꼬리를 교정해준다. 꾸준히 하면 효과는 있는 것 같은데, 그 대신 팔자 주름이 생기는 느낌. 기구의 힘을 빌리는 대신 재미있는 일을 만들어 더 많이 웃도록 하자.

⑩ 미스틱 비긴 벤트 볼륨 브러시 7천원대 써보고 너무 좋아 친한 헤어 스타일리스트 실장님한테까지 영업했던 헤어 브러시다. 머리카락을 살짝 들어 올리고 드라이하면 빗에 뚫린 홈으로 따뜻한 바람이 통과하며 자연스러운 볼륨을 만드는 꿀템!

아트박스 겔 비즈 아이 마스크 5천8백원
바디메이크업 라운드숄더 서포터 8천원대
새싹 화분 마사지기 1천원대
구디 퀵 스타일 패들 브러시 1만원대
샤오미 미핏2 3만원대
⑪ 아트박스 겔 비즈 아이 마스크 5천8백원 따뜻하게도 차갑게도 사용할 수 있는 아이 마스크. 안쪽에 부드러운 천이 덧대어 있어 착용감이 좋다. 묵직하고 색이 밝아 잠잘 때 사용하긴 무리다.

⑫ 바디메이크업 라운드숄더 서포터 8천원대 어깨를 등 뒤에서 잡아당기듯 펴주는 자세 교정 제품. 가격이 저렴해 반신반의했지만 의외로 착용감이 만족스러웠다. 불편하지 않을 정도의 탄성으로 어깨를 늘여주고, 허리와 복부에도 자동으로 힘이 들어간다.

→ “컴퓨터 앞에 앉을 때 생각보다 효과적이지만, 하루 종일 입고 있으면 겨드랑이를 점점 파고드는 느낌이다.”- 디지털 디렉터 성영주

⑬ 새싹 화분 마사지기 1천원대 책상 위에 두고 소품으로 활용하다 뚜껑을 열면 마사지기로 변신하는데, 국소 부위 지압용으로 꽤 훌륭하다. 오며 가며 사용해본 사람들 사이에선 꽤 시원하다는 평.

⑭ 구디 퀵 스타일 패들 브러시 1만원대 극세사 타월이 패들 브러시 사이에 촘촘히 박혀 있다. 젖은 모발에 쓰면 건조 속도는 빨라지지만 글쎄…. 늘 밤늦게 샤워를 하거나 룸메이트 때문에 드라이어 쓰기가 곤란할 때는 추천. 그 외엔 무조건 헤어드라이어다.

⑮ 샤오미 미핏2 3만원대 대륙의 실수답게 저렴한 가격 대비 깔끔한 외관, 꽤 괜찮은 스펙을 자랑한다. 체지방은 물론 BMI 지수와 기초대사량까지 9가지 데이터를 미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용할 때마다 자동으로 앱에 기록되니 주기적으로 보디 스펙을 체크하는 데 유용하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