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파크·수제맥주 할인, 호캉스 패키지..막 오른 휴가철 더위 날릴 카드사 혜택

정용환 2019. 8. 2. 06: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8월이다. 휴가가 절정에 이르는 시기이기도 하다. 이 때를 겨냥한 카드사의 다양한 혜택을 제대로 누려볼 때다. 워터파크 할인부터 호캉스 패키지, 해외 결제 이벤트, 맥주 할인까지 '아는 만큼 누릴 수 있는' 8월 카드 혜택을 소개한다.

워터파크를 찾으려는 계획이 있다면 KB국민카드가 준비한 이벤트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 KB국민카드 고객이라면 이달 말까지 오션월드ㆍ캐리비안베이ㆍ리솜스플라스ㆍ롯데워터파크 등 전국 32개 주요 워터파크에서 본인 입장권 기준 25~59%, 동반자 입장권 기준 10~4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KB국민카드 여름 혜택 [KB국민카드]

해외여행 혜택도 있다. 먼저 이달 말까지 비자 또는 마스터카드 브랜드가 탑재된 KB국민카드(일부 상품 제외)로 해외 가맹점을 이용하면 국제브랜드 카드사가 부과하는 해외서비스 수수료(1%)와 KB국민카드가 부과하는 해외 이용수수료(0.25%)가 전액 캐시백으로 지급된다. 이달 중 KB국민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호텔스닷컴과 익스피디아 등에 접속한 뒤 9월 30일 이전 날짜로 호텔을 예약하면 10~15% 할인 코드를 적용받을 수도 있다.

우리카드는 해외여행 고객에 집중했다. 우리카드 전 고객 중 이달 말까지 해외여행을 간다면 본인이 지정한 '출국일' 기준으로 7일 동안 300달러 이상 결제 시 1만5000원, 600달러 이상 3만원, 1000달러 이상 5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달 말까지 우리카드로 인천공항 시티면세점에서 30달러 이상, 100달러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겐 각각 1만원, 3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롯데카드는 도심 휴가 계획을 가진 고객들을 겨냥했다. 이달 말까지 롯데아쿠아리움 본인 입장권 40%(동반 3인 30%), 서울 스카이 본인 입장권 30%( 동반 3인 10%)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지난달 카드 이용실적이 20만원을 넘으면 롯데월드 본인 종합이용권 주간권을 온라인에서 2만4000원, 현장에서 2만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동반 3인까지는 35% 할인을 받는다.
롯데카드 여름 혜택 [롯데카드]

롯데카드는 최근 유행하는 전국 수제맥주 브랜드 대상 할인 이벤트도 연다. 서울·경기는 더부스, 어메이징브루잉, 맥파이,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 등 14개 매장에서, 그 외 지역은 부산 고릴라, 와일드웨이브, 제주 제주맥주, 강릉 버드나무, 울산 화수브루어리, 남해 완벽한 인생 등 10개 매장에서 오는 17일까지 40% 결제일 할인을 진행한다. 기간 내 1인당 1회로 최대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는 '호캉스족'을 위한 이벤트를 내놨다. 이달 중 파크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하나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은 스탠다드 객실 1박ㆍ조식 뷔페 2인ㆍ생맥주 2잔과 스낵 등 묶은 패키지 상품을 최저 29만75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하나 VIP 회원 또는 플래티늄 등급 이상 카드 회원은 29만원 상당 스파 전신 마사지(2인)와 조식 뷔페(2인), 레드와인(1병) 등이 포함된 인터컨티넨탈 서울 호텔 스파 패키지를 슈피리어룸 기준 32만795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이들 상품을 이용하려면 호텔에 전화로 예약하면서 하나카드 회원임을 미리 알려야 한다.

삼성카드 여름 혜택 [삼성카드]
휴가철 훌쩍 먼 곳으로 떠날 수 없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삼성카드는 8월 한 달간 요일별로 지정된 행사 편의점(월요일 세븐일레븐, 수요일 이마트24, 금요일 GS25 등)에서 삼성카드로 행사 대상 맥주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5000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달 중 스무디킹에서 삼성카드로 캐리비안 웨이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에겐 동일 음료를 하나 더 증정한다.

BC카드는 국내에서 QR코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이번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5일부터는 커피 전문점 탐앤탐스서 QR코드 결제 고객에게 조건 없이 허니부쉬 또는 레몬머틀 음료를 제공한다. 20일부터는 밀크티 전문점 공차에서 QR코드로 5000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1000원을 할인해준다.

이마트24에서는 8월 내내 오전 6~11시 '5대 프레시 푸드(도시락, 주먹밥, 김밥, 샌드위치, 햄버거)'를 BC카드 QR코드로 결제하면 20% 할인받을 수 있다. CU에서는 매주 금요일 '수입 맥주 4캔에 1만원 행사상품'을 8캔 이상 구매하면 5000원 청구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BC카드 여름 혜택 [BC카드]
BC카드의 QR코드 행사는 이뿐만이 아니다. 연세대ㆍ이화여대ㆍ홍익대ㆍ대학로ㆍ연남동 등 서울 주요 대학상권의 음식점ㆍ카페ㆍ미용실ㆍ약국 등 100여개 매장에선 QR코드 결제 시 50% 청구할인이 제공된다. 카드당 최대 1만원씩 8월 말까지 매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세부 가맹점은 BC카드 홈페이지 또는 페이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카드는 쇼핑과 여행에 특화한 이벤트를 이달말까지 진행한다. 현대홈쇼핑ㆍCJ오쇼핑ㆍ홈앤쇼핑(이하 최대 7%), GS홈쇼핑ㆍ롯데홈쇼핑ㆍNS홈쇼핑(이하 최대 5%) 등에서 5~7% 수준의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스타필드와 아이파크몰 등 대형쇼핑몰에선 결제 금액의 10%를 M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다.

국내외 여행도 통 크게 지원한다. 현대카드 회원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이달 중 호텔스닷컴ㆍ아고다에서 호텔을 예약한 뒤 결제하면 각각 15%ㆍ12% 할인 혜택을 준다. 야놀자 앱에선 결제금액의 10%를 M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다. 하나투어ㆍ인터파크투어ㆍ모두투어ㆍ온라인투어ㆍ노랑풍선 등에선 해외 항공권을 최대 15% 할인해 제공한다.

업계 1위인 신한카드도 이달 말까지 바캉스와 야식업종 이용 고객들 위한 이벤트를 연다. 주유ㆍ숙박ㆍ면세점(오프라인)ㆍ여행사ㆍ해외이용 등 바캉스 관련 업종에서 합산 30만원 이상 이용한 뒤 홈페이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이용금액 10%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심야 시간대(오후 10시~오전 4시) 동안 편의점ㆍ음식점ㆍ카페ㆍ베이커리ㆍ배달앱 등 야식업종에서 합산 2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1000명에게도 추첨을 통해 야식비용 10%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정용환 기자 jeong.yonghwan1@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