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하우징, 좋은 인테리어업체 선택 방법 소개

2019. 7. 23. 10: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새로운 공간에서의 출발은 인테리어에서부터 출발한다. 설레는 마음으로 나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는 이미지를 그려놨다면, 보다 구체적으로 형상화 시키는 단계가 필요하다.

아무리 완벽한 이미지를 그려놓았어도, 어떤 인테리어업체를 만나느냐에 따라 결과물은 달라지게 된다. 공간의 맞는 연출, 그리고 내가 원하는 디자인을 잘 실현시켜줄 수 있는 인테리어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인테리어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인테리어업체, 리모델링업체 찾기부터 선정까지 MS하우징이 소개한다.

시공할 부분과 인테리어 컨셉을 정했다 하더라도, 공간에 구현해내는 것은 업체의 몫이다. 사람마다 취향이 모두 다르듯이 업체마다 인테리어 스타일과 공사방식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의도를 잘 이해해주고 궁합이 잘 맞는 업체를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꼭 여러 업체에 견적을 의뢰하고 원하는 컨셉, 공사비용 및 일정, 자재 등을 꼼꼼히 체크하여 업체를 선택해야 한다.

첫째, 공사할 곳과 가까운 지역업체를 선택해야 한다. 거리가 먼 업체일 경우, 공사 관리 및 진행이 늦어지고 거리에 따른 추가비용이 발생하여 공사비가 증가할 수 있으며, 추후 공사 관련 문제가 생기더라도 A/S 보장이 극히 제한적일 수 밖에 없다.

둘째, 인테리어, 리모델링은 적게는 몇 백 만원부터 많게는 몇 천만 원까지 목돈이 드는 큰 공사이다. 많은 업체와 상담을 통해 견적을 받아보고 충분히 비교한 후 인테리어시공업체를 선택해야 합리적인 비용 안에서 만족스러운 공사를 진행할 수 있다. 하지만 시간과 노력이 많이 요구되는 일이기에, 비교견적 사이트를 통해 편하게 견적을 받아보고 비교하는 것이 좋다.

셋째, 시공업체와 충분히 사전 협의를 거친 후, 계약서를 작성해야 한다. 만약 공사 도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 최대한 꼼꼼하게 작성해야 한다. 이때 공사에 사용되는 자재, 시공완료일 및 공사금액, A/S보장 및 기타 큰 책임 등 관련 사항이 빠짐없이 기재되어있는지 확인하고 서명해야 한다.

인테리어는 다년간 노하우와 경험이 중요하기 때문에, 전문성 있고 경험이 많은 인테리어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아파트인테리어, 거실인테리어, 욕실리모델링, 화장실리모델링 등의 주거인테리어 부터, 사무실인테리어, 카페인테리어, 미용실인테리어, 헬스장인테리어 등 상업인테리어의 많은 전문가들이 MS하우징에서 활동하고 있다.

타 업체에서 견적을 이미 받아봤던 고객들도 MS하우징에서 한 번 더 비교하여 더욱 질 좋은 견적을 받아 원하는 공사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시공사 칭찬 서비스, 다양한 포트폴리오 뿐만 아니라 업체정보제공서비스, 프리미엄견적서비스 등 MS하우징의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한 번의 문의로 니즈에 맞는 견적서를 여러 장 받아 쉽고 빠르게 원하는 업체를 만나볼 수 있다.

MS하우징은 인테리어 업체별 견적 비교를 통해서 합리적인 공사 비용과 전문적인 업체를 만나볼 수 있도록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무료견적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쉽고 편리하게 업체를 선정할 수 있고, 고객의 편리한 시공을 위해 문의한 지역과 가깝고 고객의 니즈에 최적화된 업체로 인테리어비교견적을 세 군데 이상 받아볼 수 있도록 도와주며 무료방문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TU제도를 운영하여 인테리어 업체의 MS하우징 활동 기간 동안의 무사고 기간을 확인할 수 있어, 안심하고 공사를 진행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인테리어 정보와 추가적인 다양한 인테리어 팁은 MS하우징 홈페이지의 MS캐스트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소영 기자

'하트시그널' 김세린·LG 트윈스 투수 배재준 '럽스타그램'

“이정은 잡아라!” 방송계·영화계 러브콜 중심에

조현재♥박민정, “아내가 먼저 '아기 갖자' 프러포즈”

'호텔 델루나', 2주만에 '아스달 연대기' 넘은 저력

김수현, 소속사 아닌 사촌형의 적극적 행동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