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아주대 근처 간장게장, 간장새우 맛보러 가볼만한 곳, 영통 맛집 '동해인'

2019. 7. 5. 17: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기온이 상승하면서 나들이 가기 좋은 계절이 돌아오고 있다. 이맘때가 되며 서울 근교와 가까운 경기도 여행지를 떠올리는 경우가 많은데, 대표적으로는 '수원'이 있다. 수원화성은 화려한 야경을 자랑하며, 편안한 분위기까지 느낄 수 있어 연인 데이트 코스로 손꼽히는 곳이다. 특히, 여행 외에도 나들이 코스로도 적합하다.

더불어 광교호수공원도 피크닉 코스로도 각광받고 있다. 호수를 바라보면서 앉아있기만 해도 마음의 평화를 가져다주기 때문이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 말이 있듯이 수원을 방문했다면, 수원에서만 먹을 수 있는 수원 맛집도 빼놓을 수 없다. 대표적으로는 광교 맛집 '동해인'이 있다. 속초에 본점을 두고 있는 동해인은 차별화된 해산물 메뉴와 정갈한 밑반찬을 선보이는 간장게장, 간장새우, 전복장, 참문어장 전문점이다.

특히 생생정보 방영된 맛집이자 아주대 맛집, 영통 맛집으로 불리며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맛으로 수원 맛집 베스트 10에 선정된 바 있다.

동해인은 동해안에만 서식하는 박달 붉은 대게와 품질 좋은 분홍 새우, 완도산 전복 등을 사용해 요리의 신선함을 살리고 비린 맛을 없애 다른 식당에서는 맛볼 수 없는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더불어, 오픈 기념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더욱 마음껏 동해인의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이에 수원 맛집 동해인 관계자는 "동해인은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었던 특제 소스 및 요리방법으로 고객들에게 늘 최고의 맛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오픈 기념행사로 절반 가격에 식사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간장게장 맛집으로 수원 동해인을 떠올릴 수 있도록 서비스에도 성심성의를 다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수원 맛집 동해인은 오픈 기념 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소영 기자

“흑인 인어공주?” 할리 베일리 둘러싼 캐스팅 논란

이광연 선수 “1년 넘게 만난 여자친구 있다” 고백

유승준, 한국 입국 가능할까…대법원 11일 판결

[단독 인터뷰] '상표권 분쟁' SM 전 대표, \"공연기획사, 멤버 장우혁만 고소한 이유는…\"

[단독]윤정희, 결혼 후 복귀 시동… 매니지먼트 접촉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