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제주도 여행코스로 실내 관광지 가볼만한 곳 '브릭캠퍼스'

2019. 7. 5. 15: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브릭캠퍼스
제주도는 세계적인 관광지이며, 대학생 방학 시즌 중 꼭 가봐야 할 만한 곳이라는 인식이 강해 매년 찾는 사람의 수가 어마어마하다. 친구끼리, 가족끼리, 연인끼리 찾는 사람들이 봄부터 여름까지 절정을 이루는데, 제주도 갈만한 곳도 다양해 유명 관광지 및 맛집 등이 굉장히 많다.

7월 제주도 여행코스 중 특히 아이를 데리고 가볼만한 곳을 찾는다면 브릭캠퍼스를 가봐도 좋을 듯하다. 브릭캠퍼스는 세계 최초 브릭 아트 테마파크로, 다양한 브릭작품을 관람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효리네민박2, SBS런닝맨 등 각종 TV프로그램에 소개되어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유명 연예인들도 많이 찾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제주 실내관광지로도 인기가 있는 브릭캠퍼스는 브릭전시관, 브릭플레이존(체험), 굿즈샵, 푸드(브릭버거), 브릭카페, 야외정원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에 다양한 체험을 즐기면서 간단한 식사 및 음료도 같이 즐길 수 있으며 특히 대부분 야외 관광지가 많은 제주도는 비가 오면 실내에서 즐길만한 공간이 많지 않아 브릭캠퍼스를 찾는 관광객들이 많다.

또한 제주 브릭캠퍼스에 가면 우리가 흔히 아는 레고 말고도, 옥스포드, 메가블록, 나노블록 등 흔히 접하기 힘든 다양한 브릭 작품들이 있다. 여기서 완구사의 메뉴얼을 따르지 않고 스스로 창작하여 만든 작품을 브릭아트 작품이라 하는데 40여명의 전문 아티스트들의 작품, 다양한 아마추어 작품 등이 모두 창작작품으로 전시되어 있다.

브릭작품 전시뿐만 아니라 직접 브릭작품을 만들고 전시하는 이색체험이 가능하다. 이에 아이들과 방문해서 생각나는 대로 브릭을 가지고 작품을 만들어 볼 수 있어 자녀의 상상력을 키우고 사고력도 높일 수 있다.

제주 브릭캠퍼스는 제주공항과 가까워 접근성이 좋고 출도하기 전 잠깐의 시간을 이용해 방문하기도 좋다. 전시, 체험관 외에 브릭캠퍼스 내에 위치한 식당에서 독특한 비쥬얼의 브릭모양 수제버거도 맛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브릭캠퍼스에서는 다양한 관람 및 체험 후엔, 굿즈샵에서 브릭으로 만든 다양한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다. 7월, 8월 방학 및 휴가철을 앞두고 많은 관람객들이 찾을거라 예상된다. 아이와 함께 오기 좋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 브릭캠퍼스는 오는 7월 20일 서울숲 갤러리아포레에 서울점이 오픈 예정이며, 네이버에서 티켓 예매시 10%할인 혜택이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소영 기자

“흑인 인어공주?” 할리 베일리 둘러싼 캐스팅 논란

이광연 선수 “1년 넘게 만난 여자친구 있다” 고백

유승준, 한국 입국 가능할까…대법원 11일 판결

[단독 인터뷰] '상표권 분쟁' SM 전 대표, \"공연기획사, 멤버 장우혁만 고소한 이유는…\"

[단독]윤정희, 결혼 후 복귀 시동… 매니지먼트 접촉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