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전주 맛집 여행, 신시가지 이색메뉴 '풀코스샤브샤브' 눈길

2019. 6. 1. 10: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전주 효자동 신시가지 맛집으로 알려진 ‘별따주는부뚜막’이 선보인 가족식사메뉴 ‘세계정상회담’이 미식가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는 소식이다. 특히 최근 한낮 온도가 이제는 30도까지 오르내릴 정도로 더운 여름이 예고되는 가운데 몸보신 할 수 있는 보양식이라는 평이다.

전주시 완산구 홍산북로에 위치한 별따주는부뚜막의 세계정상회담은 풀코스샤브샤브 음식이다. 이름부터 이색적인 이 메뉴는 소고기와 야채샤브샤브는 물론이고 전복, 문어와 함께 돼지보쌈, 주먹밥, 문어초무침까지 구성이 다채롭고 풍성한 특성이 있다.
풀코스샤브샤브
별따주는부뚜막의 이 전주가족식사메뉴는 육해공 각각의 재료들이 조화를 이룬 모습이 세계 각국 정상들의 회담이 연상되는 느낌이다. 살아있는 전복과 문어를 넣어 만든 샤브샤브에 칼국수까지 이어지는 풀코스로 구성했다.

전주 신시가지 맛집 미식가를 자처하는 한 고객은 “먹거리 여행지 1순위로 꼽히는 전주인 만큼 여행객들이 많은 곳인데 추억만들기 가족메뉴로 추천할만하다”고 평했다.

이어서 별따주는부뚜막 관계자는 “평일 저녁시간 혹은 주말에는 편안한 식사를 위해 미리 예약후에 방문하시면 좋다”면서 “기존 형태에서 벗어나 보쌈과 칼국수 그리고 살아있는 재료로 전복 및 문어를 함께 넣어 새로운 샤브샤브의 모습을 구현해봤다”고 전했다.

[취중토크]김병철 “비혼주의자 NO, 동반자와 함께하고픈 생각有”

이주연, 지드래곤과 찍은 영상 올렸다가 급삭제

[단독] 서유리 결혼, '해투'서 밝힌 비연예인 남친과 백년가약

현아, 대학 축제 무대서 '꽈당'…

문가비, 초밀착 원피스로 완벽 S라인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