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 미녀 오나라, 먹는 화장품 에버콜라겐 모델 발탁

온라인 2019. 5. 24. 13: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온라인]
[사진 배우 오나라 / 제공 뽀빠이엔터테인먼트]
작은 행보 하나하나 큰 화제가 되고 있는 배우 오나라가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에버콜라겐 광고 촬영 현장을 공개하며 사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해당 게시글은 순식간에 1만개의 '좋아요 수'를 기록하며 누리꾼의 관심을 받았다.

여배우들의 특별한 피부관리 아이템으로 사랑 받고 있는 이너뷰티 브랜드 ‘에버콜라겐’은 한발 빠른 뷰티 트렌드리더들이 먼저 찾는 제품으로 유명하다.

에버콜라겐 관계자는 "오나라의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생기있게 피부를 채우는 에버콜라겐의 브랜드 이미지와 적합하다고 판단하여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뛰어난 동안 미모로 많은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낸 오나라의 아름다움으로 에버콜라겐을 소개하게 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에버콜라겐의 원료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는 식약처에서 국내 최초, 국내 유일하게 피부 보습과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 개선의 2중 기능성을 인정 받은 건강기능식품 콜라겐이다.

에버콜라겐은 하루 1번 물과 함께 섭취하는 타정형 ‘에버콜라겐 인&업’과 ’에버콜라겐 UV케어’ 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에버콜라겐 타임’까지 소비자의 니즈에 따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단독] “교회 인연…” 김석훈, 6월 1일 결혼한다

승리, 성매매 여성 집에 부른 이유…“접대 전 확인하려..”

택시기사 폭행 배우 한지선…'드라마 하차' 요구 빗발

꽉 끼는 드레스 때문에 칸 영화제서 실신한 여배우

마동석 측 “연인 예정화와 내년 결혼? 확정 아닌 희망”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