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리' 박유나, 건강미의 비결은?

2019. 1. 30. 09: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셔츠)뎁, (데님 팬츠)게스

그래서 대체 <SKY 캐슬>의 결말은 어떻게 되나요? 하하하. 저도 아직 마지막 대본을 받지 못한 상황이어서 잘 몰라요. ‘세리’는 아직까지는 아빠랑 대립하는 관계지만 마지막에 화해하게 될 거라고 감독님에게 듣기만 했어요. 유나 씨도 대본이 기다려지겠어요.맞아요. 되게 기대돼요. 빨리 받고 싶어 대본이 언제 나오냐고 물어보기도 하고 그랬어요. 감정 신이 굉장히 많았잖아요. 연기 너무 잘하시는 쟁쟁한 선배님들과 함께 연기하면서 힘들지는 않았어요?처음에는 조금 위축되기도 했는데 선배님들이 잘 이끌어주셔서 쉽게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좋은 드라마에 흠이 되면 안 되니까 정말 열심히 했어요. 다행히 인스타그램 DM으로 “잘 보고 있다”, “‘세리’를 보며 같이 울었다”라는 응원의 메시지도 오고, 많은 분이 좋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드라마도 드라마지만, ‘세리’ 역시 주목받은 캐릭터라 출연 전후가 많이 달라졌을 것 같아요.<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촬영할 때는 길을 가다 보면 알아보는 분도 계시고 했는데, 지금은 잘 모르겠어요. 아마도 <SKY 캐슬> 촬영 들어간 이후로 밖에 나가거나 쉰 적이 없어서인가 봐요. 평소에 화장을 거의 안 하니까 잘 못 알아보시는 것도 같고…. 평소 화장을 잘 안 하는 편이에요?네. 메이크업을 잘 못해서 파운데이션이나 쿠션을 조금 바르고 립 제품을 바르는 게 전부예요. 신경 좀 써야 하는 날이다 싶으면 마스카라를 하는 정도? 그래도 향에 민감한 편이라 향수는 꼭 뿌려요.

피부가 진짜 좋아요.고등학교 때는 피부가 정말 안 좋았어요. 좁쌀 여드름도 많아 어머니가 일일이 면봉으로 다 짜주시고 그랬거든요. 그런데 1일 1팩을 한 뒤로 피부가 정말 촉촉하고 매끈해졌어요. 화장이 뜨거나 하는 일도 없어져서, 한번은 감독님께서 “쟤 누군데 피부가 저렇게 좋아?”라고 하신 적도 있대요. 그러면 뷰티 관련 고민도 없겠네요.아니에요! 제가 고개를 치켜들고 연기하는 버릇이 있어 화면에 얼굴도 좀 커 보이면서 안 예쁘더라고요. 고개를 내리려고 계속 신경 쓰며 노력하는데, 고치기가 힘들더군요. 그래서 요즘엔 필라테스를 열심히 하면서 자세 교정을 하고 있어요. 무용을 전공했다고 하던데, 그럼 몸매 관리에는 도통했겠어요.걸스 힙합을 전공했는데, 춤이 워낙 과격하다 보니까 따로 다이어트를 할 필요가 없었어요. 요즘에는 잘 못 하니까 대신 자기 전 30분, 일어나서 30분 꼬박꼬박 스트레칭을 해줘요. 따로 식이요법 같은 건 안 하고요?저는 닭 가슴살, 샐러드를 매일 먹기는 힘들더라고요. 대신 먹고 싶은 일반식으로 1일 1식을 해요. 그러다 체중을 좀 줄여야 하면, 일반식을 건강식으로 바꾸는 식으로 관리합니다. 많은 사람이 기대하고 있을 텐데, 앞으로의 계획도 알려주세요.더 열심히 해서 지금보다 더 좋은 배우가 되고 싶어요. <SKY 캐슬> 마지막 회도 재밌게 잘 봐주시고, 앞으로 제 활약도 지켜봐주세요. 

1 로레알파리 트루 매치 파운데이션 2만4천원대. 2 카멕스 모이스처라이징 립밤 체리 튜브 4천원. 3 AHC 365 레드 세럼 랩핑 모델링 4매 8천원. 4 랑방 모던 프린세스 오 센슈얼 90ml 11만원.

 Get the Look 베이스 메이크업만 완벽하면 코럴 톤의 립 제품을 살짝 그러데이션해 바르는 것만으로도 생기가 넘치는 데일리 룩 연출이 가능하다. “메이크업 스킬이 없어 메이크업을 거의 하지 않아요. 평소에는 톤업 크림이나 파운데이션만 가볍게 바르고, 립 제품으로 포인트를 주죠. 그래서 별도의 테크닉 없이도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을 선택하려고 해요.”

컨트리뷰팅 에디터 최향진 포토 박현진(인물), 최성욱(제품) 모델 박유나 헤어 예닮(보보리스) 메이크업 정은정(보보리스) 디자인 조예슬

<!--@ServiceURL:http://cosmopolitan.joins.com/article/RetArticleView.asp?strArtclCd=A000010284&strFCateCd=ABAA-->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