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 신도시 맛집 응암역 소문난순대국 다시 찾고 싶어지는 맛집

2018. 3. 13. 11: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독 추웠던 올해 겨울, 어느덧 만물이 겨울잠에서 깨어난다는 경칩을 지나 3월이 됐다.

이렇듯 우리의 마음까지 녹여줄 순대국 맛집인 응암역소문난순대국집을 소개한다.

응암역소문난순대국집은 응암역이 있는 서울 신사동 응암역에서 시작해 현재까지 매장을 넓혀가고 있다.

응암역소문난순대국집은 이름처럼 그 맛과 양이 좋아 사람들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독 추웠던 올해 겨울, 어느덧 만물이 겨울잠에서 깨어난다는 경칩을 지나 3월이 됐다.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추위를 보면 아직은 이른 봄이다. 옛날부터 우리나라는 추운 날씨에는 뜨끈한 국물로 언 몸을 몸을 데웠다. 그래서일까? 요즘 같이 추운 날씨에는 으레 국밥이 생각난다. 쌀쌀한 날씨에 김이 모락모락 나는 국밥을 한 그릇 채 비우고 나면 따뜻한 온기와 함께 속까지 든든해 진다. 이렇듯 우리의 마음까지 녹여줄 순대국 맛집인 응암역소문난순대국집을 소개한다.

응암역소문난순대국집은 응암역이 있는 서울 신사동 응암역에서 시작해 현재까지 매장을 넓혀가고 있다. 응암역소문난순대국집은 이름처럼 그 맛과 양이 좋아 사람들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번 찾아온 손님들은 계속 그 맛을 찾게 된다는데 성남 복정동 직영점에서 시작해 위례신도시 직영점으로 번창하고 있는 위례맛집 응암역소문난순대국의 비결은 무엇일까?

순대국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국물의 맛인데 매우 진하고 구수하며 순대가 통통해 함께 어우러지

는 식감이 좋다. 식사에 사용되는 재료들은 순수 국내산이며 저렴한 가격에 든든한 한끼를 해결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3인분부터 포장이 가능하며 포장시의 저렴한 가격 때문에 손님들이 포장으로도 많이 사간다고 한다. 응암역 소문난순대국집의 또 다른 인기 메뉴인 양념순대곱창볶음은 매콤하면서 야채가 가득 들어 있고 순대와 곱창이 함께 어우러져 술안주로도 유명하다. 24시간 영업을 하기 때문에 언제든 편한 시간대에 방문할 수 있다.

어느덧 성남 복정동직영점과 위례 직영점 오픈으로 위례신도시맛집으로까지 진출한 응암역소문난순대국이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길 바라며 겨울의 끝자락에서 환절기 몸보신 겸 주변에 위치한 성남맛집, 위례맛집 응암역소문난순대국집을 찾아 속을 따뜻하고 든든하게 채워 다가오는 봄을 건강하고 활기차게 맞이해 보는 것은 어떨까?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