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중앙]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 시사회에 독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017. 11. 22. 11: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을 소개합니다

뽀로로가 살고 있는 뽀롱뽀롱 마을. 한적한 이곳에 어느날 수상한 빛이 나타납니다. 뽀로로와 친구들은 빛을 따라 숲 속으로 향했죠. 여기서 발견한 건 둥근 알 모양의 비행선. 이를 열어보니 귀여운 꼬마 공룡이 잠들어 있습니다. 공룡의 이름은 '알로'에요. 한편, 노란 여우 에디는 알로가 타고온 비행선을 고치기 위해 비행선 안으로 들어가 점검을 시작합니다. 이때 비행선에서 번쩍하고 매우 밝은 빛이 쏟아져 나왔죠. 그러면서 크롱과 알로만 쏙 데리고 하늘 저 멀리로 사라져 버렸습니다. 자, 크롱과 알리를 구하러 누군가는 나서야겠죠. 뽀로로와 친구들이 에디의 비행선을 타고 뒤를 좇습니다. 그러다 크롱과 알로를 외계인에게 팔아 넘기려는 공룡 사냥꾼과 부딪히게 되죠. 설상가상으로 뽀로로와 친구들을 공룡 사냥꾼과 한 패라고 오해한 숲 속 공룡들에게마저 쫓기게 됩니다. 과연 뽀로로와 친구들은 무사히 집으로 돌아올 수 있을까요? 이번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알로와 '외계인 Mr. Y' 등 새로운 캐릭터들이 출동한단 점이죠. 덕분에 스토리도 한층 흥미진진해졌습니다. 귀여운 뽀로로와 친구들의 모습과 이들이 활약하는 배경의 모습들이 입체감 있고 환상적인 3D 영상으로 표현됐음은 물론이고요.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

■ 영화 정보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 감독: 김현호, 윤제완 러닝타임: 78분 등급: 전체관람가 개봉일: 2017-12-07 」

■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 시사회

「 시간: 11월 30일 목요일 오후 7시 30분 장소: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커스튬 플레이 및 다양한 행사가 함께 진행됩니다. 신청 방법: sojoong@joongang.co.kr로 이름, 학교와 학년, 연락처 및 신청 사유를 간단히 적어 보내주세요. 28일까지 신청 받습니다. 당첨자에게는 29일 문자 메시지로 개별 연락합니다. 」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