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나음케어 "트라택 액티브볼로 해외 시장 개척"

이승한기자 2017. 7. 17. 12: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이승한기자]
- 2017 레드닷 디자인어워드 디자인상 수상 헬스케어 전문기업 ㈜나음케어(대표 김병용)의 피트니스 브랜드 ‘트라택(TRATAC)’이 해외에 출시한 운동기구인 ‘트라택 액티브볼’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17(Reddot Design Award 2017)’에서 디자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트라택 액티브볼은 근육이완과 마사지 운동을 위한 휴대용 3단계 진동 마사지볼이다. 사용 부위와 목적에 따라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 운동기구로, 근육이완 및 근막이완에 도움을 주고 스트레칭과 신체밸런스 유지에도 효과가 있다.

볼은 그레이와 레드, 옐로우, 퍼플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마사지에 최적화된 피넛 볼 형태가 전신의 근육이완 마사지 등 우수한 운동 효과를 보여주며, 기존의 폼롤러와는 다른 형태의 퍼포먼스를 구현한다. 최적 운동시간인 10분 적용 시스템이 적용되어 작동 후 10분이 경과하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편리함도 갖췄다. 1회 충전으로 약 3시간 사용이 가능한 듀얼 배터리를 포함해 요가와 필라테스, 코어운동, 홈트레이닝 등에 유용한 아이템으로 추천된다. 이번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17에서 트라택 액티브볼은 54개국에서 출품된 5천 500개의 작품 중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특히 피넛형태의 부드러운 곡선처리로 그립감을 향상시키고, 표면 실리콘 처리로 피부에 자극을 없앴다는 점이 호평을 받았다. (주)나음케어 관계자는 “트라택 액티브볼은 릴리즈 볼에 진동 기능을 더한 신개념 운동기구다. 등 이완과 어깨이완운동, 전완부 이완운동 등 전신에 적용할 수 있어 근육 운동을 위한 피트니스 센터, 가정 등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이번 디자인어워드 수상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개발에 정진하는 한편, 해외 진출에도 적극적인 투자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트라택 액티브볼 제품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주)나음케어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나음온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승한기자

[이슈IS] 신정환, 오늘 7년만의 녹화..국민정서법 허용VS위반

‘폐암 3기’ 신성일 “호적상 부인보다, 애인이 더 소중해”

[단독] 크리스탈, 혜리 뒤 이을까…신원호 PD 신작 ‘여주’

[화보] 소미, 16세 소녀의 깜찍한 공항패션

“곽현화 노출 진실 밝힐 것”…‘전망좋은집’ 감독 기자회견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