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인터뷰]'니카코리아 김준수, 스타 발굴을 위해 노력 하겠다.

박찬우 2017. 7. 1. 14: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박찬우]
인하대학교 스포츠과학 겸임교수 김준수 대표가 피트니스&보디빌딩 단체인 '니카코리아'를 설립해 다양하고 활발하게 움직이는 협회로 키워가고 있다.
지난 4월 열린 '2017 슈퍼링크배 니카코리아 스포츠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친 김준수 대표는 7월 2일 부산에서 열리는 "2017 임펄스배 니카코리안 in 부산 썸머페스티발'과 9월 3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스타워즈 대회'등을 계획하며 새롭고 다양한 방법으로 '피트니스&보디빌딩'의 발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니카코리아는 어떠한 단체인가?

네이밍 마케팅을 통한 선수와 기업간의 브릿지 역할을 주 목적으로 설립된 단체이다. 또한 중국,태국,영국,호주,캐나다.미국 등 다양한 국가들의 피트니스단체들과 협약하여 니카코리아 대회를 통한 국제대회 진출을 시켜 국위선양을 하는 목적도 가지고 있다.

-부산에서 열리는 니카코리아 대회는 어떠한 대회인가?

여름이면 누구나 다 부산을 떠올리고 있다. 피트니스는 건강한 육체를 가진 몸짱들의 경쟁인데 좀더 신선하고 즐기다는 스포테인먼트적인 요소를 가미하기 위해 부산이라는 지역을 택했고 니카코리아의 화려한 무대와 스타발굴을 위해 기획하게 되었다.

-새롭게 기획하고 있는 대회가 있는가?

2017년에는 국내대회5개와 국제대회4개를 개최 또는 파견을 할 예정이다. 9월3일(일) 서울평화의전당에서 열리는 스타워즈 대회는 전세계에서 검증된 선수 및 모델 단50명만을 초청하여 펼치는 별들의 전쟁이라는 부제를 가지고 준비하고 있다. 그 동안 시도하지 않았던 한명한명 캐릭터부과와 대결구도 등 출전이 아니 출연이라는 컨셉으로 선수들에게 파이트머니와상금을 걸어 승부욕을 높이고 매년 열리며 대한민국 선수들은 이대회에 들어오기 위해 다양한 대회에서 우승을 해야만 출연할수 있는 동기부여를 주고자한다.

-앞으로의 계획이 있다면? 이번부산 니카코리아 대회를 통한 우수한 선수들을 선발하여 7월 캄보디아 8월 마카오 대회에 파견을 한다. 많은 선수 특히 부산쪽 선수들에게 많은 기회를 주고 싶다.

-팬들에게 한마디 한다면? 건강육체가 건강한 정신을 가집니다. 건강해 지면 국가 경쟁력도 높아집니다. 우리모두 운동을 생활화 해서 건강하고 즐거운 삶을 영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2017.07.01 사진=니카코리아 제공

[단독] 김희철-설현, 커플티 입고 애뜻한 모습..‘포착’

남자 프로농구 보수 1위는 이정현…

박병호 심경 고백, “잘 견뎌내겠다”

5년 전, 포그바 어머니가 포그바에게 했던 말

손흥민, 英 시장가치 391억원… 기성용은?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