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출산·육아 용품을 한눈에..인천 베이비&키즈페어"

김유리 2017. 5. 21. 11: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 베이비&키즈페어'가 '인천로맨스, 엄마로 맨 처음 만나는 스토리'라는 슬로건을 걸고 오는 25일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다.

인천 베이비&키즈페어는 영유아 유아교육 전시회를 전문으로 기획하는 세계전람이 주최하고 튼튼영어가 협찬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엄마들이 제일 먼저 찾는 유모차, 카시트, 아기띠를 포함한 특별 브랜드관이 눈에 띈다.

이번 전시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송도컨벤시아서…유모차부터 카시트, 아기띠, 힙시트 브랜드 총집합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인천 베이비&키즈페어'가 '인천로맨스, 엄마로 맨 처음 만나는 스토리'라는 슬로건을 걸고 오는 25일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다.

인천 베이비&키즈페어는 영유아 유아교육 전시회를 전문으로 기획하는 세계전람이 주최하고 튼튼영어가 협찬한다.

매 회 4만 명 이상의 참관객이 찾는 가운데, 올해는 150여 개 참가사, 400부스 규모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엄마들이 제일 먼저 찾는 유모차, 카시트, 아기띠를 포함한 특별 브랜드관이 눈에 띈다. 유모차 브랜드로는 ▲미니버기 ▲오르빗 ▲카펠라 ▲오이스터 ▲아이하눔 ▲실버크로스 ▲엘레니어 ▲페도라 ▲잉글레시나 ▲리안 ▲조이 ▲레카로 ▲베이비조거키디 ▲미고 ▲뻬그뻬레고 ▲베이비젠요요가 참가한다. 카시트관에는 ▲다이치 ▲브라이택스 ▲순성 ▲뉴나가 참가하며 아기띠와 힙시트관에는 ▲에르고 ▲아이엔젤 ▲소르베베 ▲포그내가 구성돼있다.

이외에도 스튜디오, 매트, 웨건, 킥보드, 돌잔치업체, 유아동 의류, 이유식, 영양제, 스킨케어, 출산용품, 도서, 학습지, 교재, 교구, 외국어교육 및 유아용품에 이르기까지 신생아와 영유아에 관련된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놓쳐서는 안 될 이벤트와 세미나도 다채롭게 준비돼 있다. 전시회 기간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지오퍼즐의 스마트 퍼즐, 엘림매트의 동물원매트, 푸고 보냉병, 바비실 보냉병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협찬사인 튼튼영어도 부스를 방문하는 참관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말에는 컨퍼런스룸에서 리앤아이산부인과의 'THE 행복한 분만 강의'와 고은여성병원의 '임신은 축복입니다. 출산은 축제입니다' 강연이 동시에 열린다.

이번 전시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