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VDL, SKII, 설화수, 아모레퍼시픽 外

구현화 2017. 3. 2. 10:1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생활건강 VDL, 뷰티위크 진행 

LG생활건강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3월 2일부터 9일까지 7일간 3인의 뷰티 셀렙인 배우 채정안, 천우희, 한승연과 함께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를 소개하는 행사인 ‘VDL 뷰티 위크(Beauty Week)’를 진행한다.  VDL의 뷰티위크는 상하반기 연중 단 2회 진행되는 시즌 트렌드 행사로, 뷰티&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 구매 금액대별 풍성한 혜택을 증정하는 뷰티 페스티벌이다. 9일까지 6일간 전국 VDL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4만원, 7만원, 10만원 구매 단위별로 VDL 정품을 중복 증정한다. 기간 중 모든 구매 고객에게 바로 사용이 가능한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인 뷰티 패스가 증정된다. 특히, 이번 기간에는 2일 뷰티위크 시작을 알리며 뷰티 셀렙으로 활동 중인 배우 채정안과 함께 VDL 강남점에서 ‘VDL 뷰티위크 오픈 행사’를 연다. 

SK-II, 극한 지역에서 뷰티화보 공개 

SK-II는 건강한 배우 이시영과 함께한 인도네시아 극한 화산지역에서의 아름다운 뷰티화보를 공개했다. 이 화보는 SK-II와 내셔널 지오그래픽이 함께 한글로벌 프로젝트 ‘페이스 더 와일드, 페이스 더 카메라 익스트림익스페디션 ’의일환으로 진행돼 SK-II 유저이자 글로벌 핫 셀러브리티4명을 선정, ‘극한 환경에서의 뷰티 화보 촬영’이라는 초유의 미션을 수행했다. 배우 이시영은 인도네시아의 화산 지역을 탐험했고, 글로벌 패션 아이콘 키아라 페라그니는 미국의 무덥고 건조한 사막 지역에, 중국 인기 여배우 니니는중국 북부 고산지역, 일본 영화 배우 아리무라 카스미는 일본 정글에서 미션을 수행했다. 이 티저 영상은 지난 달 공개됐고 본 영상은 지난 1일에 공개됐다.

설화수, 자정 라인 업그레이드 

올해 업그레이드 된 자정 라인의 제품들은 자정수, 자정유액, 상백크림, 자정미백아이에센스 총 4개 제품이다. 설화수 ‘자정 라인’은 인삼 유래 미백 성분인 백삼사포닌을 함유해 피부를 탄탄하게 채우고 멜라닌의 과잉 생성을 억제한다. 또한 백삼농축다당체 성분으로 피부를 투명한 빛으로 가꿔준다. 설화수의 ‘자정수’와 '자정유액'은 업그레이드된 후 고객의 사용 편의성까지 고려해 용기 디자인이 개선됐으며 그립감도 향상됐다. 설화수 ‘상백크림’은 안티폴루션은 물론 톤업 기능까지 선사하는 멀티케어 자외선 차단제로 SPF50+/PA++++의 국내 최고 자외선 차단 등급으로 향상돼 기존보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제공한다. 설화수의 ‘자정미백아이에센스’는 쿨링 자막 어플리케이터로 사용 시 시원한 사용감으로 스킨 릴리프 효과를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고귀한 빈티지 그린티의 정수만을 오롯이 담아 피부를 투명하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단일 전성분 에센스,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를 출시했다. 명차산지의 조건을 고루 갖춘 제주 도순다원에서 엄선된 녹차만을 선별해 100일간의 자연 발효와 숙성을 거쳐 탄생했다. 싱글 익스트렉트 포뮬라™(Single Extract Formula™)와 24시간 슬로우 추출법을 통해 빈티지 그린티 추출액을 담은 제품으로, 피부 3대 노화 요소를 종합적으로 케어한다는 점이 주목할 만 하다. 숙성 과정을 통해 생긴 카테킨(Quinic Acid 퀴닉 에씨드)이 담겨있는데 이는 피부 3대 노화 요소를 케어하며 사용 전 대비 약 5.9배 더 강력한 피부 항산화 개선 효과를 발휘하여 피부 결 및 탄력을 개선하고 피부 투명도를 되살려 준다.

kuh@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