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구 브랜드 프린텍, 신제품 '반투명 스티키노트' 증정 이벤트 진행

2017. 2. 21. 11: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활문구 브랜드 프린텍㈜는 신학기를 맞아 애니라벨 100매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신제품 '반투명 스티키노트'(CL5176W)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애니라벨 구매 시 증정되는 '반투명 스티키노트'는 아이디어를 더한 프린텍㈜의 신제품으로, 반투명 필름 소재의 점착메모지로 원하는 곳 어디든 붙였다 뗄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생활문구 브랜드 프린텍㈜는 신학기를 맞아 애니라벨 100매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신제품 ‘반투명 스티키노트’(CL5176W)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증정품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1997년 처음 선보인 애니라벨은 프린텍㈜의 대표 제품으로 국내 OA라벨 시장을 개척한 이래 지금은 자타가 공인하는 OA라벨의 대표 브랜드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독창적인 디자인과 기능을 첨가한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라벨 뒷면에 칼선을 넣어 쉽게 라벨을 떼어낼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해 특허출원을 마쳤으며, 떼어낸 뒤 흔적이 남지 않는 재점착 라벨, 물에 젖거나 인쇄가 번지거나 찢어지지 않는 방수 라벨 등 고객의 니즈에 맞는 라벨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애니라벨 구매 시 증정되는 ‘반투명 스티키노트’는 아이디어를 더한 프린텍㈜의 신제품으로, 반투명 필름 소재의 점착메모지로 원하는 곳 어디든 붙였다 뗄 수 있다. 필기감이 좋아 일반메모지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원본을 손상시키지 않고 자료 위에 깨끗하게 필기할 수 있어 문제풀이, 생활 메모, 지도, 사진 등 간단한 메모를 추가적으로 기입하기에 유용하다.

한편, 프린텍㈜(공동대표이사 강원구, 강민구)는 25년간 사무 문구 시장에서의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생각, 더나은 생활’이라는 비전을 기준 삼아 아이디어가 있는 생활문구브랜드, 프린텍을 제안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국민일보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gochung@kmib.co.kr)/전화:02-781-9711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