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업계, 밸런타인데이 마케팅 총력전

조호윤 2017. 2. 6. 09: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패션업계가 밸런타인데이(2월14일) 마케팅에 돌입했다.

봄철 의류와 함께 밸런타인데이 선물도 동시에 선보이며 관련 특수를 기대하는 모습이다.

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하프클럽은 오는 12일까지 봄 신상 패션 아이템과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최대 95%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선물용 아이템도 세일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봄철 의류와 밸런타인데이 선물 동시에 선봬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패션업계가 밸런타인데이(2월14일) 마케팅에 돌입했다. 봄철 의류와 함께 밸런타인데이 선물도 동시에 선보이며 관련 특수를 기대하는 모습이다.

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하프클럽은 오는 12일까지 봄 신상 패션 아이템과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최대 95%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밀레와 엠리밋은 봄철 등산이나 야외 활동 시 입을 수 있는 기능성 팬츠와 티셔츠, 자켓을 비롯해 가을ㆍ겨울 이월상품을 88%까지 저렴하게 판매하고, 골프웨어 핑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구성했다. 여성복 브랜드로는 더아이잗, 쉬즈미스가 20% 추가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캐주얼 브랜드 체이스컬트의 봄 신상 셔츠와 티셔츠, 가디건 등은 9900원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선물용 아이템도 세일한다. 존바바토스, 불가리, 겐죠, 다비도프 등 인기 남성용 향수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며, 선물포장이 가능한 제품도 다수 준비됐다. 존바바토스 아티산(75ml)은 4만1000원, 아티산 아쿠아(75ml) 4만2000원, 페라리 블랙(125ml)은 2만8000원, 캘빈클라인 CK 원(100ml)은 2만3000원에 살 수 있다. 휠라는 선물용 남녀 언더웨어 제품을 다양하게 구성해 최대 86% 할인한다.

이 밖에 여성복과 남성복, 아웃도어 브랜드의 겨울 클리어런스 세일도 열린다. 올리비아로렌과 앤섬, 아날도바시니는 최대 90% 할인하고, 예쎄와 레노마는 시즌오프 특가로 구성해 코트류를 4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지오지아의 남성 패션 아이템은 최대 94%, 라푸마 아웃도어 의류는 88%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기간 동안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친구를 초대해 하프클럽 회원으로 가입하면 최대 10명까지 매 추천마다 적립금 1000원을 지급한다. 가장 많은 친구 추천을 한 추천왕 1명에게는 LG 빨래 건조기를 증정하고, 2등 2명은 샤오미 로봇청소기, 3등 5명은 윤남텍 가습기를 받을 수 있다. 5명 이상 친구를 추천하면 선착순 200명에게 후라이팬 4종 세트, 도미노 피자, 빕스 이용권 등을 준다.

라코스테도 ‘해피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코스테는 오는 14일까지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아이템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 아이템은 커플 아이템으로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폴로 셔츠, 스웨터, 스셔츠는 물론 지갑 등 액세서리까지 봄을 부르는 다양한 뉴 컬렉션으로 구성돼 있어 취향에 맞춰 다채로운 선택이 가능하다.

기간 내 프로모션 아이템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발해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뉴 폴로 컬렉션’을 커플 세트로 증정할 예정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