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IS] "대세는 설민석"..'어쩌다 어른', 재방송으로도 시청률 1위

박정선 2017. 2. 1. 07: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박정선]
tvN 강연 예능프로그램 '어쩌다 어른'이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1일 시청률 조사회사 TNMS의 집계에 따르면 지난 1월 31일 방송된 '어쩌다 어른' 재방송은 전국 유료 플랫폼 기준 2.440%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이날 방송된 전체 케이블 프로그램 중 1위의 성적. 2위는 KBS드라마 채널을 통해 재방송된 '다시 첫사랑'(2.207%)였다.

O tvN을 통해 방송되던 '어쩌다 어른'은 tvN에서 동시에 전파를 타며 시청률이 급 상승했다. 여기에 역사 강사 설민석이 강연 예능의 대세로 떠오르며 더욱 힘을 얻었다. 지난 7일 전파를 탄 본방송은 시청률이 8%대까지 치솟았다.

케이블 예능은 시청률 1% 미만이 성적표를 받는 경우도 허다하다. '어쩌다 어른'도 0.5%대 시청률을 기록하던 때가 있었다. 그러나 지금은 입장이 달라졌다. 재방송만으로도 전체 시청률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한 것이다.

이제 대세는 '어쩌다 어른'과 설민석이다. '어쩌다 어른'을 통해 방송되는 설민석의 강연은 시청자가 사랑하는 예능 중 하나로 굳건히 자리잡았다.

박정선 기자

송승헌 “'사임당' 수위조절 힘들어, 유부녀라..”

‘아육대’로 한방에 뜬 루이, 음방서 남달랐던 피지컬 ‘재조명’

전도연, 화보 비하인드컷 공개 ‘파격 노출’

女모델, 하룻밤 2000만원 빌라서 휴가? ‘경악’

[화보] ‘파파라치 먹잇감이 된 섹시 톱 모델’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