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 연세대 경영전문대학원AMP총동창회 外

2016. 12. 6. 01: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세대 경영전문대학원AMP총동창회는 ‘제22회 연세최고경영대상’ 수상자로 이홍기 골드라인그룹 회장과 박주규 경우머터리얼 대표이사를 선정했다. 시상은 7일 서울 63빌딩에서 열리는 ‘2016 연세최고경영인의 밤’ 행사에서 한다.

◆한국어문기자협회(회장 이승훈 동아일보 차장)는 8일 오후 7시30분 서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제28회 한국어문상’ 시상식을 개최한다. 대상에 김정희 문화일보 교열팀장, 신문 부문에 황인석 매일경제 교열부장, 방송 부문에 장웅 KBS 아나운서가 각각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을 받는다.

◆한국외대 경영대학원 총동문회(회장 이병호)는 ‘2016년 경영인 대상’ 수상자로 김영복 세화개발 회장·박상호 코지언레지던스 대표를 선정했다. 시상식은 13일 오후 7시 서울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다.

◆서강언론동문회(회장 성한용 한겨레 신문 선임 기자)는 ‘2016 서강언론인상’ 수상자로 안혜란 MBC 라디오국 부장·김민아 경향신문 편집국장을 선정했다. 시상식은 14일 오후 7시 서울 마포구 서강대 마태오관에서 열린다.

◆한국고용노사관계학회는 6일 오후 2시 서울고용노동청에서 ‘사회적 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 모색’을 주제로 토론회를 연다.

◆환경재단(이사장 이세중)은 7일 오후 6시 서울 광화문 세종문화회관에서 ‘2016 후원의 밤’ 행사를 개최한다.

◆한국정치외교사학회는 9일 오전 9시30분 경기대 서울캠퍼스에서 ‘근현대 한국과 국제정치: 쟁점과 재조명’을 주제로 학술회의를 연다.

재벌, 靑 강요로 돈 냈지만 "편하게 살려고 낸다" 아닌

경호실 차장 "최순실·차은택, 프리패스 가능한 보안손님"

탄핵 찬성파 친박으로 확산 "어제만 20여 명 가세"

"김정은, 통전부 30년간 못한 일 최씨가 해냈다고···"

부모 노후까지 위협···장성한 자녀의 귀환을 막아라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