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연정' 티저 공개..원곡과 180도 다른 느낌

이미현 2016. 11. 28. 10: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이미현]
젝스키스가 ‘2016 Re-ALBUM’의 첫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28일 오전 10시 YG 공식블로그(www.yg-life.com)와 네이버 V앱을 통해 ‘2016 Re-ALBUM’의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연정’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어떤 여인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는 강성훈의 분위기 있는 모습이 눈에 띈다. 또 영상에서는 신곡의 일부가 공개, 통기타 선율과 강성훈의 감미로운 보컬이 어우러져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을 자아냈다.

젝스키스의 ‘연정’은 1997년 젝스키스의 데뷔 앨범의 수록곡으로 ‘뭐라고 말 좀 해봐요 되돌릴 수는 없겠죠 / 이런 날 올 줄 알았어 / 그래도 가슴 무너지네요’라는 이별에 대한 가사가 담긴 트로트풍의 댄스곡으로 당시 뜨거운 인기를 얻은 히트곡이다.

앞서 YG는 젝스키스의 히트곡으로 재탠생된 ‘Re-ALBUM’의 트랙리스트를 했고 ‘커플’, ‘기사도’, ‘연정’ 총 3곡으로 구성된 트리플 타이틀곡임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젝스키스는 오는 12월 1일 ‘2016 Re-ALBUM’을 발표하고 음악방송은 물론 MBC ‘라디오스타’와 MBC 에브리원 ‘주간 아이돌’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미현 기자 lee.mihyun@joins.com

‘성추행 논란’ 이세영, 아이돌 중요부위 만지고…

우주소녀 성소, 新 몸매 끝판왕 등극 ‘대박!’

라디오 DJ에 선곡 지시…‘최순득 연예인’ 구설

[화보] 눈을 뗄 수 없는 女댄서들의 의상

동물보호를 위해 과감하게 옷을 벗어던진 여배우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