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몰, 정통 독일식 '닭가슴살 소시지' 2종 출시

오주연 2016. 7. 1. 08: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운영하는 닭가슴살 온라인 쇼핑몰 굽네몰이 정통 독일식의 맛과 육즙을 그대로 살린 ‘닭가슴살 그릴 후랑크’와 ‘닭가슴살 후랑크’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닭가슴살 그릴 후랑크와 닭가슴살 후랑크 2종은 정통 독일식의 맛과 비법을 따라 고기 본연의 육즙이 그대로 살아 있는 프리미엄 닭가슴살 소시지다. 두 제품 모두 한번도 얼리지 않고 도계 직후 가공해 부드럽고 쫄깃한 육질뿐 아니라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닭가슴살 그릴 후랑크는 참나무로 훈제해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국내산 마늘을 사용해 깔끔한 끝 맛이 일품이다. 닭가슴살 후랑크는 국내산 청양고추를 넣어 매운 맛과 질리지 않는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각각 용량은 120g이며 가격은 1950원이다. 굽네몰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3만원 이상 구매 시 신제품 2종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홍경호 굽네몰 대표는 "이번 신제품인 닭가슴살 소시지 2종은 휴대가 간편하고 별도의 조리없이 자연 해동 후 섭취가 가능해 다이어트를 하는 고객 뿐 아니라 바쁜 직장인, 학생들의 간편 식사대용으로도 제격"이라며 "닭가슴살 전문 업체로서 맛과 품질을 보장하는 다양한 제품을 앞으로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