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탐희, 여배우의 생활노하우 전한다..'트렌드샵' MC 발탁

디지털 이슈팀 2016. 3. 22. 21: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 이슈팀 기자]



배우 박탐희가 JTBC '트렌드샵'의 MC로 나선다.

JTBC '색깔있는탐색-트렌드샵(#)'(이하 '트렌드샵')은 물건, 이슈, 트렌드, 문화 등 다방면의 아이템에 대한 정보를 다루는 생활 토크쇼. 수박 겉핥기 식의 정보가 아닌 제대로 알아보고 써본 사람들이 모여 하나의 주제에 대한 해시태그를 활용해 다양한 정보와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트렌드샵'에서 박탐희는 샵마스터로서, 트렌드매니저 이훈과 호흡을 맞추며 프로그램을 이끈다.

박탐희는 뮤지컬, 마스크팩사업, 육아 등을 병행하며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여기에 '트렌드샵'의 MC로 활약하며 "슈퍼우먼"의 면모를 과시하게 됐다.

소속사 관계자는 "박탐희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주제에 대해 직접 사전조사에 나서는 등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다"며 "여배우, 주부, 사업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만큼, 박탐희의 생생한 생활 노하우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JTBC '색깔있는탐색-트렌드#' 1회는 '에어컨'을 주제로 진행된다. 3월 23일 오전 9시 첫 방송.


디지털 이슈팀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