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달콤한 데이트 위한 여심저격 '향수'

홍서희 2016. 3. 11. 13: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홍서희] 사랑하는 연인에게 화이트데이만큼 고백하기 좋은날이 있을까. 사랑하는 그녀에게 사탕만 선물할 것인가. 취향 저격할 향수를 선물할 것인가. 이왕이면 사탕보다 달콤한 데이트를 만들어 줄 향수가 좋겠다.

♦ 그녀 위한 로맨틱한 화이트데이 선물

랑방 에끌라 드 플레르, 안나수이 로맨티카

랑방 에끌라 드 플레르, 안나수이 로맨티카

화사한 데이지꽃을 닮은 그녀라면 랑방 향수 신제품 '랑방 에끌라 드 플레르'로 그녀의 마음에 봄 바람을 불어보자. '랑방 에끌라 드 플레르'는 프루티 플로럴 계열 향수다.

생기 넘치는 페어로 시작해 프레지아, 로즈, 삼박 자스민의 조화가 절정을 이룬다. 뿌리는 순간 코 끝에 퍼지는 기분 좋은 꽃 향기가 그녀는 물론 옆에 있는 당신까지 향기로운 봄날의 정원으로 데려가 줄 것이다.

우아한 장미를 닮은 그녀라면 '안나수이 로맨티카'로 매혹이라는 매력을 선물해보자. '안나수이 로맨티카'는 스파클링 플로럴 계열의 향수다. 풍부한 로즈향과 오렌지 블라썸으로 시작해 인도네시안 샌들우드와 크리미 머스크로 마무리되면서 매혹적인 잔향을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 여자친구 취향저격할 남성 향수

페라리 맨 인 레드, 몽블랑 레전드 스피릿

페라리 맨 인 레드, 몽블랑 레전드 스피릿

화이트데이, 센스 넘치는 선물로 그녀 마음에 핑크 빛 생기를 불어 넣었다면 '페라리 맨 인 레드'로 그녀 마음에 불을 지펴보자. '페라리 맨 인 레드'는 강렬한 베르가못 향으로 시작해 시더, 통카빈으로 마무리되며 매혹적이고 스위트한 잔향을 남긴다. 강렬하면서도 스위트한 향기는 데이트 하는 내내 그녀의 마음을 설레게 할 것이다.

화이트데이에 그녀와 함께 칵테일 한 잔을 즐길 예정이라면'몽블랑 레전드 스피릿'으로 젠틀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해보자. '몽블랑 레전드 스피릿'은 프레시 우디 아로마틱 계열의 향수다. 스파클링한 핑크 페퍼콘과 신선한 풍미를 지닌 베르가못이 만나 상쾌하게 시작한다.

이어 관능적인 샌달우드와 오크 모스, 화이트 머스크가 조화를 이루며 이성에게 잊혀지지 않을 잔향을 남긴다. 데이트 시작부터 마지막 코스까지 당신을 섹시한 젠틀맨으로 만들어 줄 신의 한 수가 될 것이다.

홍서희 기자

'미수다' 출신 미녀, 신종마약 밀수 혐의로 실형 '충격'

열애인정 안재현·구혜선, '블러드' 제작발표회 때부터 '특별'

설현, 블랙 드레스로 뽐낸 러블리+섹시 매력

YG 측 “위너 예능은 단순 출연 이상의 의미 있어”

김민경, 루머부터 과거사까지 특급 예능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