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김원준, 4월 16일 품절남.."예쁘고 행복하게 살겠다"[전문]

황소영 2016. 3. 8. 11: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황소영]
기사 이미지
가수 김원준(43)이 결혼한다.

김원준의 소속사 에프이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을 통해 "김원준 씨가 오는 4월 16일 오후 3시 대검찰청 예식장에서 백년가약을 맺습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이어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알게 된 사이로 올해 초부터 서로의 사랑에 대한 확신을 갖게 되어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한다. 현재 상견례를 마친 상태로, 양가 부모님의 바람대로 예식은 비공개로 진행된다"라고 덧붙였다. 김원준은 소속사를 통해 "예쁘고 행복하게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김원준의 예비신부는 14살 연하의 재원으로 현재 검찰청 소속 검사로 재직 중이다.

이하는 소속사 측의 입장 전문이다.

에프이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연예인 김원준씨의 기쁜 소식이 있어 말씀드립니다.
김원준 씨는 오는 4월 16일 오후 3시 대검찰청 예식장에서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예비신부는 14세 연하의 재원으로 현재 검찰청 소속 검사로 재직 중입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알게 된 사이로 올해 초부터 서로의 사랑에 대한 확신을 갖게 되어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상견례를 마친 상태로, 양가 부모님의 바람대로 예식은 비공개로 진행됩니다.
김원준 씨는 "늘 아껴주시고 힘이 되어 주신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예쁘고 행복하게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평생을 함께 할 동반자를 얻게 된 김원준 씨에게 아낌없는 축하와 따뜻한 관심 부탁드립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ins.com

이혼한 유명 여배우, 동료 배우와 극비 결혼설

[단독입수] 지코가 유독 '지코틴트'에 분노하는 이유

'피리부는사나이', 남다른 스케일에 믿고보는 하균신

김영철 심경 고백 “송은이, 여자로 생각했던 적..”

초신성 성모 측 \"음주운전, 잘못 뉘우치고 있다\"[공식]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