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멤버', OST 정규앨범으로 종영 아쉬움 달랜다

온라인 정보팀 유병철 2016. 2. 24. 14: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온라인 정보팀 유병철 기자]


시청률 20%를 돌파하며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구었던 SBS 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의 주옥같은 OST가 정규앨범으로 발매된다.

24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SBS ‘리멤버-아들의 전쟁’ OST 정규앨범에는 총 6곡의 노래와 12곡의 BGM이 담긴다.

‘리멤버-아들의 전쟁’ 정규앨범은 명불허전 케이윌의 ‘시리다’부터 시작해 꿀성대 보컬리스트 주영 ‘들리나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준 Bro의 ‘미워진다’, 그리고 새롭게 떠오르는 OST 여왕 장재인의 ‘모르나요’ , 시원한 가창력의 소유자 한별의 ‘겨울바람’, 소울음악의 대부 바비킴의 ‘사랑한다 할 수 있기에…’ 까지 대한민국 자타공인 최고의 보컬리스트들이 함께해 더욱 눈길을 이끌었다.

뿐만 아니라 극중 서진우(유승호)와 남규만(남궁민)의 숨막히는 대립구도를 더욱 부각시키며 긴장감을 높인 박세준 음악감독의 BGM 12곡도 앨범에 포함되어 최고의 음악을 선사 할 예정이다.

또한 25일 발매되는 CD에는 유승호와 박민영, 박성웅, 남궁민의 친필싸인이 포함되어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이다.

‘리멤버-아들의 전쟁’는 과잉기억증후군을 앓는 변호사 서진우(유승호 분)가 아버지 서재혁(전광렬 분)의 무죄를 밝혀내기 위해 거대권력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매회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연출으로 안방극장을 달궜으며 매회 자체시청률을 갱신하며 수목극 최고의 드라마로 자리 잡으며 막을 내렸다.


온라인 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