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정규 2집 'NOX' 오늘 자정 공개.. 뮤직비디오 보니 찬사가 절로

콘텐트팀 2016. 2. 12. 15: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콘텐트팀]
기사 이미지
가수 김재중의 정규 2집 'NO.X(녹스)'가 드디어 공개돼 이슈가 되고 있다.

김재중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2일 0시, 2년 4개월 만에 발매한 김재중의 새 앨범 'NO.X'가 전격 공개됐다. 총 9곡의 작사, 2곡의 자작곡에 참여해 보다 완성도 높은 앨범을 완성시킨 김재중은 브릿팝, 블루스, 포스트그런지, 하드락, 팝펑크, 발라드 등 다채로운 열두 트랙을 담아냈다"고 전했다.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김재중의 새 앨범 타이틀 곡 'Love you more(러브 유 모어)'는 강렬한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그루브의 팝펑크 송. 모든 것을 다 주고 싶고, 매일 사랑한다 말해도 부족한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한 가사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두 귀를 사로잡는 곡이다.

이외에도 입대 전 콘서트에서 깜짝으로 선보였던 'Breathing(브레싱)'과 'Good morning night(굿모닝 나이트)'를 비롯하여 그동안 아낌없는 사랑을 주었던 팬들을 생각하는 마음을 써내려 간 곡인 '다시 만나지만 다시 만나겠지만', 자작곡 '원망해요', 'Good Luck' 등 보석 같은 열두 트랙이 담긴 종합 선물세트로 팬들의 오감을 만족시키고 있다.

기사 이미지
사진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음원과 함께 공개된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 역시 눈길을 끌고 있다. '역시 김재중'이라는 찬사가 절로 나오는 역동적이고 강렬한 퍼포먼스가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꿈을 향해 나아가는 젊은이들의 모습을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 보다 감각적인 영상미로 표현해내 다이내믹한 곡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김재중의 정규 2집 'NO.X'는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김재중 정규 2집'

[직격인터뷰①] 이대은·응팔·유재석…'라스' PD가 밝힌 섭외 불발 ★들

[인터뷰①] '응팔' 류준열, '루머'도 울고 갈 '겸손남' 등장이오

[리뷰is]'배우학교', 시청자도 함께 연기 수업 받는 방송

[영상리뷰is] '썰전' 전원책, 강한 자신감에 유시민 '까르르'

이효리, 패스트트랙 이용해 '임신 의혹 증폭...?'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