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최적기 구정 황금연휴, 센스 있는 맞춤형 설 선물은?

2016. 2. 2. 17: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패션 아이템도 기능성은 기본, 관광지에서나 아웃도어 활동에서나 세련된 연출 가능해야
컬럼비아딘파크자켓 (좌 남성용 / 우 여성용)
컬럼비아 타워 하이크 30 백팩

2월 달력을 넘기며 황금연휴를 앞두고 들뜬 사람들이 쉽게 눈에 띈다. 올해 구정 연휴는 11일과 12일 이틀만 휴가를 내면 최장 9일 동안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해외여행 최 적기. 저유가 현상이 지속되며 해외여행객 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인천국제공항공사는 특히 이번 구정 연휴 기간에 인천공항을 통해 출입국 하는 여객수가2015년 대비 16.4% 높아질 것이라는 예측을 내놓았다. 매년 반복되는 뻔한 설 선물에 갈등하고 있다면, 이번 설에는 해외여행에 딱 알맞은 실속 아이템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소중한 사람들의 추억을 장식하는 센스 있는 선택이 될 것이다.

휴대성 좋은 간절기자켓은 여행 필수품, 급작스런 기후 변화에도 OK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출시한‘딘파크재킷’은 간절기 아웃도어, 스포츠, 일상 생활 등 어떠한 상황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보온 재킷으로, 특히 여행 중 만날 수 있는 변화무쌍한 날씨에 최적의 제품이다. 은색점 안감으로 유명한 ‘옴니히트리플렉티브’와 보온성을 높여주는 충전재를 적용해 레이어드 및 아우터로도 입기 좋다. 신축성이 좋을 뿐 아니라, 도회적 감성의세련된 톤온톤배색으로 도심 속에서 입기에도 손색이 없다.
넉넉한 용량, 노트북 수납도 가능한 실용적인 백팩

컬럼비아의 ‘타워 하이크 30백팩’은 30리터의 넉넉한 용량에 노트북 수납도 가능해 여행 시 제격인 제품이다. 또 발수 기능이 우수한 ‘옴니쉴드’ 기술 적용, 비를 막아주는 레인커버를 내장해 여행 중 다양한 날씨에 대비할 수 있다. 차분한 그레이 컬러 바디에 가죽소재 디테일이 돋보이는 이 백팩은 세미정장까지 무난하게 매치가 가능해 여행객뿐만 아니라 신학기를 맞는 자녀, 직장생활을 하는 지인들에게도 좋은 선물이다.

한편, 컬럼비아는 설을 맞아 매장에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행사를 진행한다. 2월 5일부터 20만원 이상 신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캠핑이나 야간 산행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랜턴을 증정한다. 수량 소진 시 증정 행사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골프여행 앞두고 있다면 필드-관광지 멀티유즈 가능한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평소 골프를 즐기거나 구정연휴에 골프 여행을 떠나는 지인에게는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선보이는 젊은 감각의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선물을 추천한다. 스파이크 징이 없어 캐주얼 복장에도 착용이 가능한 멀티유즈 제품으로, 필드와 도시를 오가는 해외 여행객의 짐을 간소화해 준다. 신축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마찰력이 좋은 특수배합고무 소재로 얼어붙은 잔디나 빙판길 위에서도 안전하게 신을 수 있다.

여행의 추억을 소중히 기록할 수 있는 다이어리 제품, 신년선물로 제격

아무리 고화질 스마트폰이 여행 사진을 생생하게 담아낼 수 있다 해도 여행지에서 느낀 감상과 기억을 순간순간 기록하기에는 다이어리만한 것이 없다. 스케줄러가 포함된 다이어리는 새해를 맞아 지인에게도 나 자신에게도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매년 신선한 콜라보레이션으로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몰스킨은 2016년을 맞아 스타워즈 에디션을 비롯해 코카콜라, 어린왕자, 라인 프렌즈에디션 등 선보였다.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일간, 주간, 월간 단위의 속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라지 사이즈와 포켓 사이즈로 크기도 선택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美 아이오와 공화당 경선서 크루즈, 트럼프 꺾고 승리

박 대통령 64회 생일, 선물 받은 롤링페이퍼에는···

朴대통령, 김종인의 축하난 거절 뒤늦게 알고 질책

'신해철 집도의' 강세훈 원장 아파트 경매···얼마?

아이돌 美女 8인방의 '머슬퀸 프로젝트'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