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핸디스틱 다리미 투인원 스팀 & 프레스 출시

김유나 기자 2015. 7. 20. 10: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테팔 제공

테팔은 강력한 스팀 분사로 빠르고 간편한 다림질이 가능한 테팔 핸디형 스팀다리미 ‘투인원 스팀&프레스’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테팔 투인원 스팀&프레스는 빠르고 간편한 다림질을 원하면서도 강력한 스팀으로 효과적인 다림질을 원하는 소비자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했다고 테팔 측은 설명했다.

테팔 투인원 스팀&프레스는 800W 파워의 강력한 스팀분사로 빠르고 효과적인 다림질이 가능할 뿐 아니라 섬유 속 냄새와 세균까지 제거해 준다. 또 논스틱 열판의 정밀한 앞쪽 팁은 소매 사이사이, 단추 밑 등 세밀한 곳 까지 다림질 해 준다. 원단의 종류에 따라 3단계로 온도를 조절할 수도 있다. 이밖에도 분리형 물탱크를 채택해 물을 채우거나 버리기 편리하고, 일체형 지지대로 보관시 분실 걱정이 없다. 가격은 4만9900원이다.

김유나 기자 spring@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국민일보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gochung@kmib.co.kr)/전화:02-781-9711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