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어린이 영성캠프.. '꿈의 어캠' 연다

노희경 기자 2015. 7. 7. 00: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교회학교성장연구소 주최 작은교회 어린이 무료 초청
박연훈 목사가 지난해 열린 꿈의 어캠에서 설교하는 모습. 교회학교성장연구소 제공

설립 20주년을 맞은 교회학교성장연구소(소장 박연훈 목사)는 오는 24∼25일, 8월 14∼15일 두 차례 충남 부여군 삼정부여유스호스텔에서 어린이 영성캠프 ‘꿈의 어캠’을 연다.

전국의 작은 교회 어린이들을 초청해 무료로 열리는 꿈의 어캠은 수영, 인형극 공연, 찬양경연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교회학교 교사들을 위한 교사반을 설치해 ‘전도 특강과 어린이 상담법’에 대해서도 강의한다.

어린이 설교자로 나서는 박연훈 목사는 “성인 성도 20명 미만, 교회학교 어린이 수 20명 미만의 교회학교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며 “올여름 여름성경학교와 어린이 캠프에 적극 참석함으로써 꺼져가는 교회학교 부흥에 다시 불을 붙이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꿈의 어캠 홈페이지(cgi.co.kr)나 문자(010-2985-3060)로 하면 된다.

노희경 기자 hkroh@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국민일보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gochung@kmib.co.kr)/전화:02-781-9711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