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몰, 철 소재 사용 '샘 스틸책장' 출시

조강욱 2015. 6. 25. 09: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자체운영 쇼핑몰 한샘몰(www.hanssemmall.com)에서 '샘 스틸책장' 신제품을 출시하고, 베스트셀러인 샘 책장 할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가구 소재로 목재가 주를 이뤘던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금속이 사용되는 경우를 심심찮게 볼 수 있다. 목재가 따듯하고 아늑한 느낌을 주기 좋다면 철재는 심플하고 정돈된 느낌을 주는 등, 소재가 주는 느낌이나 분위기가 색다른 만큼 적재 적소에 사용한다면 인테리어 포인트가 된다.

한샘몰은 이같은 시장의 변화에 발맞춰 '샘 스틸책장' 신제품을 내달 초 선보일 예정이다.

신제품 '샘 스틸책장'은 철재 뒷판을 사용해 구조력을 보강했다. 시중에 판매되는 철재 책장의 경우 대부분 지지대가 선반으로만 고정돼있는 반면 '샘 스틸책장'은 철재 뒷판으로 한번 더 지지대를 고정해 안정적이며, 이 뒷판은 자석을 이용해 메모보드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 허니콤 구조(honeycomb structure: 벌집모양의 구조로, 가볍고 굽힘이나 압축에 강한 형태)를 가진 선반을 사용해 안전성을 확보했고 인서트 서랍, 인서트 도어, 공간활용 바스켓 등 기존 '샘 책장'의 다양한 수납 악세서리를 호환 사용할 수 있다.

'샘 스틸책장'은 블랙오크, 화이트메이플 두가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며, 가격은 단독형 너비 80cm 21만 9천원. 120cm 24만9천원이다. 단독형 책장에 연결형 책장(너비 60cm, 80cm, 120cm)을 이어 용도에 따라 원하는 길이로 구매할 수 있다.

한샘몰에서는 '샘 스틸책장' 출시를 기념해 7월 3일까지 사전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거실장, 서재, 주방수납장 등으로 꾸민 '샘 스틸책장'의 6가지 이미지 중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 투표하면 최대 13만 68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며, 또 침대, 거실장, 소파나 식탁과 함께 패키지로 구매할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샘 스틸책장' 가구 패키지뿐만 아니라 수납 악세서리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사전판매 기간 동안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책장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수납박스, 와이어 바스켓 2개를 무료 증정하고 동시에 수납 소품 10~20% 할인 쿠폰 증정한다.

또 구매 후 포토후기를 남기고, SNS계정을 통해 샘 스틸책장 소식을 친구들에게 공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구매금액의 100%를, 2등에게는 50%를 또 3등에게는 10%를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한샘 마일리지로 적립해주며, 50명에게는 커피 쿠폰을 무료로 증정한다.

한샘 온라인사업부 부서장인 노태권 부장은 "신제품 '샘 스틸책장'은 철재 뒷판으로 지지대를 고정하고 또 선반에 허니콤 구조를 더해 안정성과 견고함이 돋보인다. 출시 전 사전 판매 기간 동안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